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Life

유플러스존,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폰어플 5가지


휴일은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무더운 날씨가 휴일에도 어김없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오늘도 이러한 무더위가 어김없이 찾아온다고 합니다. 더울때는 시원한 실내가 최고죠! 유독 더위를 많이 타는 저희 조로커플은 요즘 같은 더위를 실내에서 이겨내곤 한답니다. 시원한 커피한잔과 함께 아이폰을 이용하여 함께 게임을 하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지나버리곤 합니다. 오늘은 연인과 함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어플을 몇가지 소개합니다.


오는 7월1일부터 아쉽게도 SK텔레콤에서 제공하는 T와이파이존이 SKT고객전용으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아쉽기는 합니다만 저 같은 경우에는 다행히 유플러스존을 이용하고 있기에 크게 문제는 없을듯 하네요. 이동통신사를 KT를 사용하고 유플러스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기에 그동안 3사의 모든 와이파이를 이용하곤 했었는데요.. 이제는 하나가 줄어들게 되었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유플러스 와이파이존에 대해서 모르시는분들이 더러 계시던데요. 유플러스 인터넷이나 OZ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다면 유플러스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으니 혜택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나온 갤럭시S2를 비롯해서 이용 가능한 단말기들도 많더라구요~

자, 그럼 이제 유플러스존에서 연인과 함께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폰어플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앵그리버드


최근 앵그리버드 실사판 영상이 유투브에 올라 화제가 되었었죠. 많은분들이 앵그리버드 게임에 대해서 알고 계실겁니다. 혼자해도 재미 있지만 연인과 함께 하면 이러한 재미가 배가 되더라구요. 일정 스테이지를 먼저 클리어하거나 점수내기를 하여 진 사람이 그날 음식값을 내곤 하면 좋더군요. 흥미진진하구...ㅎㅎ 저희 커플이 그렇게 하고 있답니다^^

         볼링게임


볼링장에 가서 시원하게 공을 굴려 핀들을 쓰러뜨리면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날라가곤 합니다. 이러한 볼링을 이제 아이폰에서도 즐길수가 있습니다. 시원하게 스트라이크 기록해보세요~!

         도전 구구단!


구구단 아이폰 게임입니다. 어릴때에는 구구단은 정말 잘하곤 했었는데 이제 그것도 옛날얘기가 된거 같습니다. 구구단의 문제를 풀어 답을 얼른 찾는 구구단 게임. 제한 시간안에 문제를 많이 푼 사람이 이기는 방식이지요.

         틀린그림찾기


가장 흔히 하는 연인들의 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연인끼리 틀린그림찾기를 같이 하다 보면 협동심도 생기고 그림을 찾지 못하면 서로 어쩔줄 몰라하는 경우도 생기죠. 아무래도 액정이 작은 아이폰으로 틀린그림찾기를 하다보니 쉽더군요. 한눈에 다 들어와서 말이죠 ㅎㅎ

         추억의 버블버블게임


추억의 버블버블게임입니다. 어릴때에 오락실에서 종종하곤 했는데 말이죠 ㅎㅎ 같은색의 공을 3개 이상 연결시키게되면 지워지게 되는 버블버블게임은 은근히 몰입감을 가지게 하더군요.

이외에도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플들이 있는데 시간관계상(?) 다음에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운 낮에는 잠시 그늘로 가서 스마트폰의 어플을 즐겨보도록 하세요. 그럼 즐거운 휴일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