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이벤트

티스토리 메일 주소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최근 티스토리에서는 메일 주소 오픈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매주 2500명씩 4번에 걸쳐서 진행되는 이 행사에 첫번째 당첨자가 발표되었는데요. 제가 그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많은 수의 당첨자를 뽑고 있기 때문에 당첨확률이 매우 높은 상태인데요! 이벤트 응모는 @Tistory.com 메일 주소를 만들기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는 방식입니다.

저 같은 경우 닉네임을 붙여서 만드려고 하였으나 이미 다른분이 선점을 하셨더라구요;; 따라서 익사이팅존의 존만을 따서 zone@tistory.com 이라는 메일 주소를 만들었습니다. 이뿐가요?ㅎㅎ


이벤트에 당첨되게 될 경우 메일과 클라우드에 각각 100기가라는 엄청난 용량이 주어지게 됩니다. 확인을 해보니 용량이 추가되어 있더군요. 메일 같은 경우 기존의 10기가만 해도 충분합니다만 클라우드 서비스에 100기가라는 용량을 확보하다보니 마음이 든든하네요. 저 같은 경우 사진이나 백업할 자료가 있을 경우 넣어두면 될듯 합니다.


현재 티스토리 메일 주소 이벤트는 계속적으로 진행중이고 당첨확률도 높기 때문에 참여하지 않으신분들은 해보시는것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얼른 하셔서 이뿐 티스토리 메일 주소도 선점하시고 말이죠.

이번 기회에 미리 넉넉하게 메일과 클라우드 서비스의 용량을 챙겨놓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