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1 대구세계육상대회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회식은 선착순?!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개회식이 바로 어제 대구스타디움에서 펼쳐졌습니다. 언론기사를 보면 웅장한 등장에 전통과 IT의 등장이라는 말이 나오고 있는데 이 자리에 참석한 저는 알수가 없었습니다. 전야제에 이어 불미스런(?) 일을 겪었기 때문이죠. 대구에 살고 있는 시민으로서 이런 세계적인 행사가 열리게 되어 좋은점만을 보고 싶은데 계속해서 이런 일이 생기네요. 참고로 저는 절대 모난 성격이 아닙니다. 둥글둥글해요 ㅎㅎ 다들 아시죠^^?


라이프대구님과 함께 대구스타디움 개회식에 기분좋게 참석했습니다만.. 저희 자리에 다른분이 앉아 계시기에 원래 자리로 옮겨 달라고 부탁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게 왠일! 그분들도 저희와 동일한 좌석의 표를 가지고 있는것이 아닙니까.. 세상에나 이런 국제적인 행사에 전산착오로 표가 중복으로 발권이 된 것이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운영측은 조직위와 모 사이트에서 표가 중복으로 판매가 되는 바람에 어쩔수가 없다.. 빈자리에 가서 앉거나 서서봐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ㅎㅎ 비싼돈을 주고 기분좋게 찾은 관람객에게 이게 할 소리인가요. 저희뿐만이 아니라 여러명이 이런 중복표때문에 곤란을 겪었습니다(그중에는 외국인도 포함.. 나라망신;;) 계속되는 항의에 선수와 스탭들이 앉는 자리에 안내를 해줬습니다만.. 이미 개회식은 다 끝났었지요ㅠ,ㅠ 어이상실이었네요. 따라서 개회식 행사의 사진은 없습니다^^;; 각 종목별로 선수들의 사진은 찍었습니다만.. 오늘은 그냥 이걸로 마칠까하네요. 이외에도 할말이 많습니다만.. 노코멘트 할게요 ㅎㅎ 화려한 서포트라이트 뒤에는 이러한 그늘도 있다는걸 알리고 싶었네요. 즐거운 휴일 맞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