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2011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 감사합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티스토리 우수블로그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블로그에 대해 약간의 슬럼프와 함께 바쁘다는 핑계로 올해초에 계획했던 것보다는 블로그 활동에 있어 많은 부분에서 부족함이 있었습니다. 특히 올해에는 이웃들과의 교류적인 부분에서는 미흡한게 사실이었습니다. 내년에는 분발하여 좋은글들과 함께 많은 이웃들과 교류를 하라는 의미로 알고 감사히 받고 내년에는 더욱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2009년 10월에 첫글을 올린 이후로 티스토리에 정착한지도 이제 어느덧 2년이 넘어갔습니다. 설치형 블로그에 대한 자유로움과 함께 왠지 모를 정이 가는 분위기에서 시작한 티스토리가 이제 제게 있어서 없어서는 안될 부분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덕분에 유익한 정보와 함께 좋은분들과의 만남도 생겼습니다. 최근 들어 블로그에 대해 좋지 않은 사건이 발생하기도 하였지만 그러한 부분은 전체중에서 극히 일부분일 것입니다. 어떠한 주제에 대해 혹은 새로운 주제들에 대하여 정기적으로 글을 쓴다는건 많은 노력과 열정이 있어야만 가능하다는것은 블로그를 하시는분이라면 누구나가 공감하실듯 합니다. 블로그라는 툴속에서 유익한 정보를 얻고 좋은 사람들과의 만남과 소통의 장으로 블로그가 앞으로 계속해서 자리잡아갔음 하는 바램입니다.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곧 있으면 다가올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시고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새해 인사는 내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힘차게 하루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