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레이싱걸과의 끝말잇기 게임을 할 수 있다??

오늘 새로운 위젯하나를 사이드바에 하나 달았습니다^^ㅋ

한번씩 블로깅 하다보면 "똑똑똑~" 하면서 들려오는 이쁜 여자 목소리..
무엇인가 하다.. 글 읽다가 방해가 되어 가차없이(?) 스피커를 꺼버린 기억이 있는데요ㅎㅎ
그 위젯을 제가 한번 달아봤습니당~


바로 이것인데요..
달고나서 호기심에 몇판 해봤는데..
오른쪽에 두 레이싱걸님 중에서 한명을 골라 상대(?)하게 됩니다ㅎㅎ

이기면 벌칙도 수행하게 된다고 해서.. 한번 이겨봤는데요^^


엉덩이로 이름 쓰기였는데... 봐주라면서 안하더군요 >_<
그러면서 거기서 스코어는 마무리가 되고...


스코어가 있길래... 무엇인가 했더니..
높은 점수일 경우.. 상품도 주네요..
물론 절대 쉽지는 않을테지만 말이죠^^;;
추첨운이 있으신분은 재미로 한번 등록해보세요~

순발력을 기르고 머리회전에는 사알~~짝 도움이 될 듯한 위젯이네요~
지루하거나 따분하실때 한번 해보시는것도 괜찮을 듯요^^
물론 사운드는 필수! 들으시면서 해야 해요~ 목소리가 귀엽더군요ㅎㅎ

드디어 올해 마지막인 12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시간 참 빠르네요~
활기찬 하루들 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