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여행

팔공산 겨울산행에 나서다[니콘D5200]


니콘D5200촬영, 무보정 리사이징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랜만에 겨울 치고는 따뜻한 주말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이번 주 토요일에는 오랜만에 산행... 그것도 겨울산행을 하고 왔는데요. 덕분에 일요일에는 온몸이 다 아파서 푹쉬었답니다;; 평소에 운동을 안해서 그런지 꽤나 힘들더라구요.



겨울산행 장소는 바로 팔공산. 팔공산은 대구 인근 지역에 있는분들이 많이 찾는곳이죠. 저도 이따금씩 가곤 합니다만.. 제가 이날 찾아간 팔공산 동봉 정상에 올라간건 처음이었습니다. 몇해전 개방된 비로봉을 제외하고서는 가장 높은 해발 1167m 제게 있어서 그렇게 쉬운 산행은 아니었던거 같습니다. 특히나 이번 겨울 눈이 많이 내려서 곳곳에 눈이 쌓여 있어 더욱 힘들었답니다. 



겨울산행에 있어서 아이젠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라는것을 뼈저리게 느낀 하루였습니다. 몇번이나 넘어질뻔한 것을 가까스로 버텨냈네요;; 하지만 눈 쌓인 팔공산의 경치와 동봉 옆에 있는 팔공산동봉석조약사여래입상(통일신라시대의 불상으로 전체 높이는 6m)도 구경하고 지인과 대화도 많이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거 같습니다. 이번 한주도 힘차게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중간중간 어렵게(?) 촬영한 결과물들을 공개합니다 ㅎㅎ








상기 포스트는 니콘이미징코리아(주)에서 운영하는 Nikon D5200 서포터즈로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