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여행

단순한 휴게소가 아닌 가덕해양파크


오늘 소개해드리는곳은 부산과 거제간 연결도로에 있는 휴게소인 가덕해양파크입니다. 일반적인 휴게소와는 많은 차이가 있는 가덕해양파크.. 넉넉함과 여유로움을 가지게 해주는 휴게소라 할 수 있겠습니다.



거가대교.. 즉 부산과 거제간 연결도로(부산->거제 방면)로 들어서게 되면 이곳을 만날수가 있습니다. 거가대교는 5개의 세계신기록을 가지고 있을만큼 우리의 뛰어난 기술력을 보여주는곳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아래로 보이는 곳을 통과하며 바다 아래 해저터널로 연결되어 있는 거가대교는 세계최대수심(48m)과 파도와 바람조류가 심한 외해에 건설되어 있습니다.  일반승용차의 경우 통행료가 만원이라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한번쯤은 방문해볼만한곳이 아닐까합니다.




생각보다 빨리 지나치게 되는 거가대교를 가게 되신다면 가덕해양파크는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합니다. 일반 휴게소와는 다르게.. (진입로부터 차이가 납니다 ㅎㅎ) 진입되는 이곳은 푸드코너는 물론 아울렛 매장과 거가대교를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기념관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특히 바다가 보이는 전망과 정리정돈이 잘되어 있는 쉼터는 방문한이로 하여금 발길을 오래도록 머물게 하여 줍니다. 




드 넓은 남해바다와 함께 일몰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가덕해양파크. 휴게소 소개에 나와있는 '한 숨 돌려야 할 순간이 아닐지라도 잠시 머무셔도 좋습니다' 문구만큼 머물고 싶은곳이 아닐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