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갤럭시S4/Galaxy S4 Basic

갤럭시s4 개봉기

갤럭시s4갤럭시s4 화이트 개봉기


흔하디 흔한 갤럭시s4의 개봉기입니다. 그동안 눈여겨 보고 있던 갤럭시s4가 지난 주말 가격정책이 좋기에 이번 기회에 안드로이드버전인 삼성전자의 갤럭시s4로 넘어왔습니다.



이로써 2년10개월동안 저의 동반자(?)였던 아이폰4는 역사속으로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그때만해도 아이폰만 써야지 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 갤럭시s 버전도 디자인이 깔끔하고 이뻐졌으며 안드로이드 사용자가 아이폰 사용자를 훨씬 능가함에 따라 저 또한 넘어오게 되었네요.




사실 무엇보다도 옮긴 가장 큰 이유는 넓은 크기의 액정 크기인데요. 며칠 사용해보니 생각보다 적응하기도 괜찮고 다양한 기능들이 많은것 같아 만족중입니다.




원목상자에 화이트 바디에 깔맞춤이라도 하는듯한 하얀 충전기와 이어폰등등.. 간략한 구성입니다만 있을건 다 있군요. 



후면 1300만화소, 전면 200만화소인 카메라 역시 제가 기대하고 있는 부분중의 하나입니다. 여타의 스마트폰에 비해서 평이 괜찮더군요. 직접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장마철이고 날씨도 무더워 사진에 관한 포스팅 소재도 떨어져가는데 앞으로 아이폰 유저가 갤럭시s4에 적응해가는 모습을 보여드릴까합니다. 저처럼 옮겨타시는분들도 주위에 많으시더라구요~ 그럼 다음 글 기대해주세요~ 주절주절하다 끝난 갤럭시s4의 대한 간단한 개봉기였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