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대구 율하 맛집 짬뽕신이 나타났다

예전에는 그렇지 않았는데 나이가 들면서 맛있는.. 또는 몸에 좋은 먹거리를 계속해서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제는 짬뽕을 하나 먹어도 맛난곳을 가고 싶다는^^ 대구 율하 맛집이 나타났어요. 율하동 농협건물뒷편에 생긴 짬뽕신이라는 곳인데요.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아 보였는데 맛이 제대로네요!



농협건물뒷편이라 지하주차장이 30대나 완비되어있었다고 했지만서도... 내려갔다가 그대로 올라왔네요. 그리 붐비는 시간이 아니었는데도 주차는 밖에 했다는.. 참고하시구요~




짬뽕신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즉석조리 되어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문구가 붙어 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조금 기다렸습니다. 그렇다고 그리 오래 걸린건 아니구요^^







저희 일행은 신길동왕매운짬뽕 1단계로.. 하나 시키고.. 근데 이것도 저는 엄청 맵더라는ㅠ,ㅠ 그리고 홍굴이 짬뽕, 콤보짬뽕, 탕수육 하나 주문했답니다. 콤보짬뽕은 밥과 같이 나와서 더욱 좋더군요. 저는 밥을 먹어야 식사를 한거 같아서^^





생각보다 맛이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다음에 친구랑 오면 한번 데리고 오고 싶을 정도로... 전메뉴 포장이 된다니 포장해서 가는것도 괜찮을듯. 대구 율하 맛집으로 거듭날듯 합니다. 입소문이 나면 사람이 완전 몰릴듯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