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아이폰 보조배터리 선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서 여자친구에게 아이폰 보조배터리를 선물했습니다. 기념일이라고 해서 사탕이나 초콜릿과 함께 무얼 줄까 고민을 거듭하다.... 보조배터리팩을 선물했네요.




저도 아이폰을 사용해봐서 알지만 아이폰의 가장 큰 단점은 아무래도 보조배터리의 부재가 아닐까해요. 다른 폰들의 경우 배터리를 하나 더 가지고 다녀서 큰 문제가 없는데 만약 아침에 충전이 약한 상태로 나갔다가는 하루가 참 힘들죠.





여자친구도 사무실에 있을때는 괜찮은데 외근을 할때면 배터리가 없어서 아쉬울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아이폰 보조배터리^^ 커버 역할도 하면서 간편히 충전하며 디자인도 이쁜 제품을 이리 저리 찾다가 이걸로 샀네요. 생각보다 디자인이 잘 빠져 나온것 같습니다. 충전은 얼마나 효율적일지는 사용해봐야 알겠지요. 선물 주고 착용샷을 깜빡하고 찍지 못했네요. 아이폰에 착용하니 이쁘더군요. 무엇보다 여친이 만족하니 좋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