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아티브 북2 좋아보이네요

회사 직장동료가 아티브 북2 라는 삼성노트북을 구입했습니다. 구경도 할겸 한번 가져와보라 했는데... 직접 보니 좋더군요. 집에서 사용하시는거라 15인치의 노트북인데도 예전의 15인치와는 다르게 많이 가벼워졌더군요. 맥북에어를 떠나보낸지 얼마 안된지라 부러운 눈길로 바라보았다는...



요놈인데요. 대게 깔끔해보인다는~ 정확한 모델명은 모르겠는데 아티브 북2 라는 것은 기억이 나는군요. 최근에 노트북에 관심을 가지지 않아서 몰랐는데 같은 삼성계열 노트북이라도 어찌나 종류가 많던지 눈이 휘둥그레졌네요.



윈도우8이라 아직 적응하기 어렵다고 하시는데... 전 아직 8은 써보지도 못했다는 ㅎ





자판도 깔끔한것이 보기가 좋았답니다. 하얀 색상에 간지가 나는.... 아 노트북에 대한 뽐뿌가 스멀스멀 올라옵니다. 대충 찾아보니 아티브 북9 이 가볍고 이뿌던데..... 맥북에어 괜히 팔았나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