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접히는 실리콘 도시락 구매기

접히는 도시락이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등산이나 캠핑을 할때에 접히는 도시락을 사용하게 되면 부피도 줄일 수 있고 일회용을 사용하지 않아 환경에도 유익하지요. 얼마 전 이러한 도시락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친환경적인 실리콘 소재를 사용했다는 도시락. 먹고 나서 수납할때에 완전 좋을 것 같습니다.



카라신에서 나온 접히는 실리콘 도시락. 여행시에 부피와 무게를 줄여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도시락이지요.



상단에는 스푼과 포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숟가락이 들어 있어 따로 수저를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개봉한 모습입니다. 이 종류의 도시락이 1구2단과 2구2단이 있습니다. 말그대로 1칸이냐 2칸이냐의 차이인데... 개인적으로 여성분들이 도시락을 챙겨서 가지고 다니시려면 1구1단도 충분한듯 보입니다. 2구2단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크더군요.



이게 접혔을때의 1단 모습입니다. 적은 양의 음식을 가지고 다닐때는 이렇게 가지고 다니시면 되구..



많은 양의 음식을 넣으시려고 한다면 이렇게 2단으로 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늘렸다 줄였다가 되는 스마트한 도시락~ 친환경 소재라 환경호르몬 걱정도 없다니 소재부분에서도 안심이 되네요. 가볍고 휴대성이 좋은 도시락을 찾으신다면 이런 카라신에 제품을 구매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