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Tab S 10.5

갤럭시탭s 10.5 그림그리기

오랜만에 올리는 갤럭시탭s 10.5 입니다. 스마트한 기기를 유용하게 이용해야 하는데 최근에는 그냥 단순 장난감이 되었네요ㅋ 집에서 그냥 간단히 인터넷서칭을 하는 용도나 누워서 편하게 영화보기.. 이게 모니터에 비해서 화면은 작지만 가까이서 보면 볼만합니다ㅋ 하여튼 오락용이 되어가고 있는데 최근에 여친이 갤럭시탭s 10.5 를 이용해서 그림을 그려봤어요~ 드디어 다른쪽으로 한번 활용이 되었다는^^



케이스살때에 끼워서 받았던 펜을 이용해서 그림을 그리는 중인데요. 저를 그리고 있다는~ㅋ 어떤 작품이 나올지 기대되더군요~




비가 오는 날.. 저는 가만히 앉아 이리저리 사진이나 찍어봅니다. '다튀겨버리겠다' 라는 가게 이름도 있군요. 요즘은 문장으로 이루어진 간판들도 많은거 같다는~



초상권은 확실히 지켜줘야죠ㅋ 웃으면서 열심히 그리고 있는데..... 기다리다 궁금해서 gogo~




하하 저를 그렸어요. 음.. 아저씨 같아요ㅠ 이정도는 아닌데 말이죠ㅋㅋ



주위에 있는 사물들도 디테일하게 그리려 애쓰고 있다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진 않네요. 좀 더 멋지게 그려줬음 좋았을텐데요ㅋ 담에 또 시켜봐야겠다는^^



이날 받았던 SketchBookX 앱으로 실행을 해서 그렸는데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무료앱이지만





갤러리에 저장도 할 수 있고. 여러개의 그림을 저장할수도 있나봐요. 보다 다양하게 활용되는 갤럭시탭s 10.5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