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어그 클래식 톨 백화점 구입기

혹독한 추위로 인해 그 어느때보다 보온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항상 궃은일을 하는 발의 보온도 중요하지요. 추위에 떨고 있는 우리 발에 보온성을 더해주고 겨울철 패션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는 부츠. 그중에서도 어그 클래식 톨 구매기를 올려봅니다.



물론 오늘 사진에 나오는 어그 부츠는 제가 신는것이 아닌 여친의 부츠랍니다. 얼마전부터 사려고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 결국에는 구매를 했는데요. 원래는 온라인몰에서 사려고 했으나 보름 넘게 걸릴수도 있다는 말에 전격적으로(?) 백화점에서 구매를 했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이쁘다고 생각되는 UGG 의 어그 클래식 톨. 이게 같은 제품이라고 해도 발 사이즈에 따라서 다리로 올라오는 길이가 달라지더군요.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직수입한 제품.



정품인증카드도 물론 들어 있습니다.



고가의 제품이다보니 이런 주의사항은 꼼꼼하게 읽고 체크해야겠지요.





뒷부분에 UGG 마크인데.. 여친 말로는 이부분 색이 다른것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맞나요? 전 잘 모르는...






이리저리 꺼내서 찍어봤는데요. 온라인몰에서 볼때에 같은 제품인데 색상이 차이가 나더니만 제가 지금 찍고봐도 색이 다르게 보이네요. 캘빈값에 따라서 같은 제품이 다르게 보이는듯? 아님 진짜 다르거나... 온라인상에서 구매하면 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지만 좀 기다려야 한다는게 단점. 하지만 이렇게 백화점 같은 오프라인에서 구매를 할때에는 즉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실제 제품을 보고 신으며 맘에 드는 색상을 눈으로 보며 구매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지요. 다만 가격은 훨 비싼... 어떻게 사느냐 그건 소비자의 몫이 겠지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