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자전거생활

자전거 장갑 오래탄다면 이런것도 추천

자전거를 타게 되면서 추가적으로 아이템이 계속적으로 늘어나고 있습니다. 처음엔 몰랐는데 오래 타다보니 이것도 저것도 계속 필요하게 되네요^^;; 장갑 같은 경우 기존에 헬스장갑을 사용했는데 장시간 라이딩을 하다보면 손바닥면이 아프곤 하더라구요. 그리하여 패드처리가 되어 있는 자전거 장갑.. 정확하게 말하자면 반장갑을 구매했습니다.



어떤걸 구매할지 몰라서 많은분들이 사는걸로다가 선택.

색은 강렬하게 레드로~




사이즈는 적당해 보이는 M을 했는데요..

음 너무 꽉끼는군요. L이 나았을거 같아요. 보통 손 크기의

남성분이라면 L사이즈를 추천합니다.



스판덱스합성소재라 손에 꽉 끼는 맛이 좋네요. 넘 꽉 끼는데...

벗을때에는 좀 힘드네요. 장갑을 벗을때에 탈착용도 끝에 있는데 너무 꽉 끼어서

저걸로도 힘들다는;; 


하지만 무엇보다도 손바닥면에 있는 패드가 맘에 듭니다.

장거리 라이딩을 할때에 그 부분이 아프곤 했는데 어느정도 보완해줄듯 하네요.






생각보다도 착용감은 우수합니다.



이렇게 잡고 라이딩을 하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네요. 근데 사이즈가 한치수 컸다면

더 좋았을지도... 자전거 장갑 구하시는분들은 이런 모양의 장갑 구매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