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아주저축은행 삼삼오오 왜 인기일까?

아주저축은행 삼삼오오 왜 인기?









한국은행의 기준금리가 14개월째 꿈쩍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미국의 금리가 올해 인상이 되면서 우리도 따라서 오를것이라는 전망이 많았는데요. 많은 가계부담과 함께 최근 일어나고 있는 북한의 리스크 때문에 계속해서 동결이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금리의 방향은 위쪽이라고 한국은행에서 밝혔듯이 향후 추이를 계속 지켜봐야만 할것 같습니다.







이 시간에는 계속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아주저축은행 삼삼오오 함께만든적금이라는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주 행복한 사칙연산에 더하기 상품으로서 가족과 친구, 지인들이 삼삼오오 함께 가입을 하게 되면 우대금리가 주어지게 되는 상품입니다.








가입금액은 10만원에서 50만원이며 정기적립식입니다. 3명이상 혹은 5명 이상이 함께 은행에 방문하면 되는데요. 5명이상이 동시에 가입할 경우 0.5%라는 우대금리가 가능하기에 친한 친구나 지인과 함께 가입을 하게 되면 좋습니다. 세전금리가 최대 4.5%까지 가능하기에 요즘 같이 저금리시대 인기가 많을수밖에는 없는 상황입니다.







그렇다면 아주저축은행 삼삼오오와 같은 금리가 높은 상품에는 무엇이 있을까요? 아무래도 저축은행권에 상품들이 금리가 높은것이 사실입니다. 가계우대정기적금이나 아이사랑 정기적금, OK끼리끼리 적금등이 최근 인기가 많아지고 있는 상품이라 하겠습니다.







하지만 1금융권의 상품들도 꼼꼼히 찾아보게 되면 높은 이윤을 받을수 있는 상품들이 많이 존재합니다. 다만 상품마다 조건이 다르고 부가항목들이 다르기에 자신에게 맞는것을 찾는것이 중요하고 또한 유리합니다.







이를테면 더플러스정액적금에 경우 첫거래 고객과 나이, 2인이상 가입시, 급여이체, 신용카드 거래, 인터넷뱅킹등 다양한 조건을 만족하게 되면 1% 가까이 차이가 나는 금리를 더 가져갈수가 있습니다.







이렇듯이 하나의 상품에 가입할때 보다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가입한다면 추후 이것들이 쌓이고 쌓여 자신에게 보다 나은 이윤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이것의 올바른 적용을 위해 이 분야의 전문가들에게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한국재무관리본부에서는 이러한 저축상품에 대한 안내와 함께 재테크와 관련된 내용들을 부담없이 무료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무료라고 해서 절대 퀄리티가 떨어지는 내용들이 아닙니다.



남들보다 발빠르게 움직여 보다 나은 이윤을 만들고 이에 목돈을 만들어 그것을 더욱 더 불려보시기 바랍니다.



-> 아주저축은행 삼삼오오 안내 및 다양한 금융상품 안내 & 재테크 상담(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