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천만원 굴리기 만들기 방법은?

천만원 굴리기 만들기 방법은?







흔히 돈이 돈을 모은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것은 속설이 아니라 사실입니다. 목돈이 모이게 되면 돈을 불리는데에 있어 상당히 유리해지게 됩니다. 그렇다면 목돈의 기준은 얼마일까요? 갈수록 돈의 가치가 줄어들고 있지만 보통 천만원 단위부터 목돈이라 부르게 됩니다. 천만원 굴리기 그리고 만들기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천만원 만들기? 부지런히 아끼고 모아라!



우선 돈을 모으는데에 있어 불변의 법칙이 있습니다. 최대한 아껴쓰고 안쓰고 모으면 됩니다.

이게 말은 쉽지만 그렇게 하기에는 많은 불편함(?)을 감내해야만 합니다.

그러나 모든일은 처음에는 힘든법.. 나중을 위해 참고 견디며 아껴쓰도록 합니다.

돈을 모으는 재미를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천만원 굴리기? 어떻게 시작할까?



가장 쉽게 우리가 돈을 굴릴수 있는 방법은 시중은행을 이용하는것입니다.

아무리 금리가 낮다고 한들 이웃나라 일본처럼 마이너스 금리는 아닙니다.

일정 기간 돈을 넣어두게 되면 어짜피 이자는 붙게 되고 그만큼 돈이 묶이기 때문에 쓰지 않는것 또한 돈을 모으는데 있어 지름길이라 하겠습니다.







 좀 더 체계적인 방법을 알고 싶다면?



최근 젊은분들을 위주로 재무설계라는것이 많이 퍼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무엇이냐.. 쉽게 말해 돈을 관리하는데에 있어 선생님을 고용하는것입니다.

우리가 학창시절에 모르는게 있으면 선생님이 있어 물으며 가르침을 받곤 했습니다.

하지만 성인이 된다음에는요? 모든것을 자신이 알아서 해야 합니다.

재테크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시작을 하더라도 끈기가 부족해 중간에 포기를 하는일이 더러 생깁니다.

이러한 일을 방지하는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비용 부담이 있지 않을까?



가장 먼저 생각드는것이 괜히 상담을 받게 되면 비용부담이 생기고 다른데에 돈이 나가지 않을까라는 걱정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요즘 재무설계는 무료로 이루어지는것이 많으며 그렇다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상당한 고급정보들을 알수가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돈을 불려나가는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꼭 도움을 받으셔서 체계적인 돈관리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천만원 굴리기 그리고 재테크 상담을 받으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