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인물

남산동 모터쇼에서 만난 레이싱모델 함아름


국내 최초 야외 모터쇼로 진행되었던 2010 대구 남산동 모터쇼!

오늘은 그 두번째 순서로 저와 아이컨텍팅을 가장 많이 해주신
레이싱모델 함아름양을 소개합니다.

못믿으시겠다구요?
첫번째 사진부터 저와 눈을 마주치고 있자나요~ㅎㅎ
그럼 긴말하지 않고 사진 업로드 들어가겠습니다^0^
(클릭하시면 시원하게 보실수 있습니다)


레이싱모델 함아름양은 85년도생이며 연도와는 무관하게
생일날짜는 저와 하루가 차이나는군요~ㅎㅎ


웃는모습이 참 매력적입니다^0^


모터쇼에 차는 왜 안보여주느냐! 라고 하실분들을 위해서
잠시 차 한번 보여주고 지나갑니다~ㅋㅋ


사인도 해주시는 함아름양..
다음에는 꼭.. 필기도구를 지참해야겠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스크롤 압박이 예상되는 관계로 이외의 사진은 아래의 더보기로 
대체합니다. 더보실 분들은 아래의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레이싱모델 함아름 사진 더보기


이번 모터쇼에서 여러명의 레이싱걸들과의 만남을 가졌지만
오늘 소개해드린 함아름양이 저를 제일 많이 쳐다봐주셨습니다.

머.. 은밀히 말하면 저의 렌즈를 쳐다봐주신거지만ㅎㅎ
이자리를 빌어 감사드려요~

어때요? 안구정화 좀 되셨나요?^0^ 오늘도 파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