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인물

모터쇼에서 만난 귀한 튜닝카와 슈퍼카


오늘은 모터쇼에서 만난 귀한 튜닝카와 슈퍼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오늘은 귀차니즘으로 인하여 무보정으로
모자이크 처리가 하나도 되어 있지 않습니다;;

멋진 차들만 봐주세요~ㅎㅎ


오늘의 처음이자 마지막 레이싱모델이 되겠습니다~
그럼 슬슬 차들을 구경하시죠..


이벤트와 함께 판촉행사를 벌이고 있던 렉서스..
저는 언제쯤 이런 차를 타볼까요^^;;

갑자기 얼마전에 엔크린위젯이 생각이 나는군요.
저는 미래의 차가... 나무배였다죠;;


가장 인기를 끌었던 머슬카콜벳과 아우디의 R8이 되겠습니다.


이분이 이차의 주인이시라는..
이런차를 타고 다니면 과연 기분이 어떨까요?ㅎㅎ


어이지는 차는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그리고 다음은 페라리 F430..
그저 부럽습니다..

역시나 엄청난 스크롤의 압박이 예상되기에 남산동 모터쇼의
또다른 차들과 모터쇼의 열기는 더보기로 대체합니다ㅎㅎ
차를 좋아하시거나 여유롭게 보실분은 클릭하세요~
사진이 좀 많습니다^-^;;;


어때요? 차들도 많죠? 저 레이싱모델만 보고 온건 아니었답니다~ㅎㅎ
그래도 이러한 차들보다 인기가 많은건 따로 있었으니..


바로 이러한 모습..ㅎㅎ
그럼, 다음편을 기대해주시구요~
오늘도 힘찬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