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정기예금 이자 높은 은행 최선의 선택은?

변화무쌍한 날씨만큼이나 우리들의 삶도 오르륵내리락이 많습니다. 무슨일이든 처음에는 쉽지가 않으며 계속 노력하다보면 어느샌가 발전한 자신의 모습을 보며 만족할때가 있습니다. 







이런 재미로 인생을 살아가는것 아닐까요? 저축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첫걸음이 그리 큰 보폭이 아닐지라도 노력하다보면 어느샌가 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것입니다. 정기예금 이자 높은 은행 최신편 시작합니다.







언제나처럼 객관적인 데이터의 분석입니다. 1금융권의 경우 작년에 비해서 조금.. 아니 찔끔(?) 올랐다고 해야할까요. 현재의 정기예금 이자 높은 은행 1위는 2%입니다. 그뒤로 우체국이나 부산은행들이 따르고 있네요.







그렇다면 저축은행권은 어떨까요? 2.72%의 페퍼저축부터 시작하여 그뒤로 순위권은 2%중반 이후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도표를 보면 확실히 어느정도의 자산은 2금융권으로 투자할 필요가 있습니다.







저축을 할때에 가장 우선적으로 보는것이 무엇일까요? 그건 바로 그 은행의 금리일것입니다. 허나 이렇게 나와 있는 세전금리만 보고 판단하기에는 아까움이 있습니다. 왜냐구요? 그건 바로 부가적인 우대조건 때문입니다.







또한 길거리를 돌아다니거나 차를 타고 가다보면 은행마다의 현수막이 보일겁니다. 그럼 우와 저기 높네. 저게 맞을까? 라는 생각이 드실때도 있으실겁니다. 관심 있으신분들에겐 보이지요.







이렇게 은행에 저축을 할때에는 고려할 사항이 많습니다. 세계경제대국인만큼 우리나라에는 은행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그중에서 나한테 가장 적합한 은행을 찾기란 그리 쉬운일이 아닙니다. 이럴때에는 전문기관을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한국재무관리본부에서는 이와 같은 정보를 필요로 하시는분들에게 이자 높은 은행을 안내해드리며 각기 다른 생활패턴에 맞는 재테크 또한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



이런 정보를 토대로 돈을 불려나가시는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일례로 이곳에서만 한달에 3천여명이 넘으시는분들이 재무상담을 받으시고 편안한 노후생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계십니다. 현재 무료로 진행중입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편안하게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정기예금 이자 높은 은행 안내 및 자신에 맞는 재테크 상담 진행(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