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금리 높은 적금 꼼수를 찾아내라

요즘은 해외여행을 정말 많이들 떠나게 됩니다. 아이들을 데리고 나갈때에도 이제는 학교에서 출석이 인정이 되기에 방학이 아니라도 기간에 크게 구애를 받지 않는데요. 그만큼 삶의 질이 높아졌다고도 할수 있겠습니다. 보다 나은 자신의 생활을 위하여 금리 높은 적금 찾는법 알려드립니다.







우선 주위에 조금만 나가보더라도 은행은 무수히 많습니다. 나가지 않더라도 지도상에서 보면 매우 많은걸 볼수가 있는데요. 여기에서 어떠한 은행을 선택하여 적금을 넣어야 할까요? 제목에도 말씀드렸다시피 꼼수(?)라는것이 있기에 잘피하고 또한 이것을 이용할줄 알아야합니다.







현재 이글을 쓰는 시점에서의 금리 높은 적금 순위입니다. 저축은행에는 이제 3%가 넘는 금리도 조금씩 보입니다만 세후로 넘어가면 아직까지 2%대에 머물러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에 도표에서 볼때에 세전 이자율이 아니라 최고 우대금리를 주목해서 보셔야합니다. 실제 여기에서 1%이상이 차이나는 경우도 허다하게 볼수 있습니다.







그럼 우대금리라는것이 어떤것이 있을까요? 여기에는 항목이 수없이 많습니다. 신기한것도 귀찮은것도 많지만 조금만 살펴보자면... 







첫거래와 급여이체, 자동이체는 많이들 보셨을겁니다. 여기에 더하여 신용카드 결제액에 따라서 금리가 변하게 되고 어떠한 통신사를 쓰는지, 가입하는 시점에 친구와 같이 가입을 했는지 또한 마케팅동의등의 유무에 따라서 금리 높은 적금 순위표도 달라질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특정한 조건들을 충족해야 보다 높은 적금 금리를 받아낼수가 있기 때문에 꼼꼼한 비교와 가입이 필요합니다. 또한 여기에 더하여 수익률이 높은 CMA나 펀드등을 이용한다면 연 7~10% 이상의 높은 수익도 가능합니다.







그럼 이를 충족하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 보통 사람들의 금융정보력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 분야의 전문가라면 이야기가 달라지게 됩니다. 아래의 한국재무관리본부에서는 이러한 내용들과 함께 재테크에 대한 정보를 현재 무료로 제공중에 있습니다.







남들과 비슷하게 벌어들이는 돈. 더욱 빠르게 굴려 목돈을 마련하고 싶으신가요? 그럼 고민하지 마시고 아래에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이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 나에게 맞는 적금 상품 안내 및 재테크 실천 방안 정보(무료 상담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