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문화·연예/책

나는 월급 150만원으로 7채 집주인이 되었다

많은분들이 그러하시겠지만 새해 목표로 책을 부지런히 읽겠다고 생각하신분이 많으실겁니다. 저 또한 그랬는데... 원래 매주 1권정도는 보리라 다짐했건만 지금까지 1권 읽었네요. 좀 더 꾸준히 보겠다고 반성하며 글을 시작해봅니다.

 

 

 

 

 

 

이번에 읽은 책의 제목은 '나는 월급 150만원으로 7채 집주인이 되었다'입니다. 제목이 원채 긴탓에 그냥 그대로 썼다는... 김은화씨가 저자이구요. 읽다보니 대구에 사시는분이며 왠지 구까지도 같은곳에 있지 않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미 지난해 여름에 책을 구매했건만 이제서야 읽었네요. 가끔 조금씩 보다가 카페에서 집중해서 금방 다보게 된 책입니다. 여러 부동산 투자서가 그러하듯이 여기 이책에서는 마음을 다잡게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물론 몇가지의 방법과 가끔 나오는 연락처등이 나오지만 책에 대부분은 그냥 마음가짐입니다. 부동산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 투자를 해서 보다 나은 삶을 살아보라는~ 그러한 내용입니다. 좀 더 많은 내용의 구체적인 투자서를 읽기 원하시는분들은 패스하시고 서점에서 살짝 보기를 권해드립니다. 이미 이러한 종류의 책을 많이 읽었기에 '나는 월급 150만원으로 7채 집주인이 되었다' 본 책은 그저 그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