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얼라이브 맥스3 비타민제 교체

현대인의 삶은 피로하기 그지 없습니다. 왜그렇게 피곤한지 모르겠지요. 그래서 그러함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기 위해 많은분들이 종합비타민제등 각종 영양제를 챙겨먹곤 합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예전에는 이런 약은 거들떠 보지도 않았지만 몇해전부터 꾸준히 먹고 있지요.

 

 

 

 

 

 

몇가지를 먹어보았지만 제게는 얼라이브가 그동안 제일 맞았습니다.

원래 먹었던것은 얼라이브의 원스데일리.

 

 

그러나 최근 바꾸었습니다.

 

 

 

 

 

 

해외배송으로 직구....

일주일안으로 도착했네요.

 

 

 

 

 

 

제가 구매한것은 바로 얼라이브 맥스3 이라는 제품입니다.

IRON이 들어가지 않은 제품이구요.

 

 

저게 안들어간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바꾼 이유는 제가 아는 지인중에 해외서적을 가진 분이 계시는데

원래 것이 별이 작더라구요.

 

 

그리하여 이곳 제조사에서 가장 높은것이 바로 이 제품이었습니다.

별 4개반.

 

 

5개도 있지만 그건 꽤나 비싸고

가성비로는 갑이더군요.

 

 

 

 

 

 

 

 

 

 

원래 먹던것과의 비교입니다.

가격은 2배가 차이가 안나지만 통을 보면 꽤나 차이가 납니다.

 

 

이번 맥스3은 하루에 3번, 총 180알로 2개월 분량인데요.

점심에는 챙겨먹지 않기에 3달은 갈거 같네요.

 

 

 

 

 

 

알맹이부터 꽤나 차이가 나고 들어가 있는 요소도 좀 더 많이 있는걸로 파악되었습니다.

일단 느낌은 이전보다 좋네요.

아침에 잘 일어나진다는.... 꾸준히 먹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