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폐셜/2019일본여행(도쿄)

롯폰기 이치란라멘 위치 이리 가까울수가

일본에 여행을 갔을때에 맛집 찾으시는분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절대 빠지지 않는곳이 있으니 바로 이치란라멘입니다. 저희는 찾아간건 아니구요. 숙소에서 어디에 갈까 구글지도로 보다보니 그냥 바로 앞에 있기에 가게 되었답니다.

 

 

 

 

 

그냥 창가에서 보이고 건널목 하나만 건너면 나오는곳이었네요.

위에 중간 건물에서 2층이 바로 그곳입니다.

 

 

 

 

 

들어가게 되면 일본에서 익숙한 기계가 나오게 됩니다.

원하는 메뉴를 고르고 현금을 넣으면 되는 구조입니다.

지금 보니 메뉴에 달걀이 함께 포함 되어 있었네요.

저희는 따로 또 달걀을 골라서 두개가 나왔다는;;

 

 

 

 

 

다행히 대기도 없고해서 자리에 앉아 바로 먹을수가 있었네요.

보통 맛집에 가면 많이 기다려야 하는데...

롯폰기 자체가 조용한 곳이라 참 좋았습니다.

 

 

 

 

 

고맙게도 주문용지에는 이렇게 한국어로 표기가 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용지를 받았는데 너무 고르는게 많아서 이거 어떡해야 하나 했는데...

종이를 뒤집으니 이렇게 모국어가 나오네요ㅎ

 

 

 

 

 

좌석은 1인용으로 이렇게 딱 구분지어져 있습니다.

혼자 여행오신분들이라도 아무런 주위시선 신경 안쓰고 편안하게 먹을수가 있겠네요.

 

 

 

 

 

이렇게 달걀이 두개 나왔다는.....

 

 

 

 

 

저희가 고른 가장 푸짐한 이치란라멘 메뉴.

 

 

 

 

 

추가 고기에 김도 있고 푸짐합니다.

완전 배부르게 먹었네요.

 

 

 

 

 

 

맛은 무난히니 괜찮았습니다. 그렇다고 완전 맛있다 정도는 아니었구요.

보통이상은 되는 저녁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