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행사

화기애애했던 제작보고회 현장


화기애애했던 제작보고회 현장


 부산그랜드호텔에서 열렸던 워리어스웨이 제작보고회!


원래 제작보고회는 개봉 한달전에 열리곤 하는데요~ 워리어스웨이는
부산국제영화제 일정에 맞추어 당겨서 제작보고회를 열었다죠~


6년간의 제작기간과 5200만불을 들여 제작된 워리어스웨이.

거기에 반지의제왕과, 매트릭스의 제작자로 알려져 있는 배리 오스본이 제작을
맡았으며.. 장동건의 헐리우드 진출작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이죠~


이날 워리어스웨이 제작보고회에서는 하이라이트 8분이 최초로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흥미 진진하더군요 보는 동안 열중했었다는..ㅎㅎ 기대를 해도 좋은 작품으로 보이더군요~

그럼 화기애애 했던 워리어스웨이의 제작보고회 현장.. .함께 보시죠~


이제는 한 아이의 아빠가 된 장동건.. 인터뷰에서 아이가 엄마 아빠 반반씩
닮았다고 했는데요.. 너무나 행복해 보이던 그의 모습이 기억에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