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으로 원하는 뉴스만 받아보는 법


최근 들어 왠만한 언론사에서는 어플들을 만들어 내놓고 있습니다. 이렇게 수 많은
언론사들의 어플 속에서 어떠한 어플을 받아서 사용하고 계신가요? 자신이 마음에 드는
어플을 받아도 되겠지만 저는 원하는 뉴스만 받아 볼 수 있는 "딩동뉴스"를 사용한답니다.

옙 스토어에서 "딩동뉴스"를 받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제가 추천하는 어플은 다 무료입니다^^
어플을 다운 받아 실행하게 되면 위의 오른쪽 화면이 나타나게 됩니다.


여기서 아이폰 키워드를 누르게 되면 관련 뉴스의 목록이 나타납니다.
옵션에 들어가면 다양한 언론사가 나타나는데 여기서 원하는 언론사를 선택할 수도 있답니다~


키워드를 등록하게 되면 해당 키워드의 뉴스가 들어오게 되는 "딩동뉴스"

그럼, 어제 화려하게 개막 했었던 아시안게임 키워드를 추가시켜 보겠습니다. 
최근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만큼 많은양의 뉴스가 들어오네요...ㅎㅎ


뉴스를 보실 때 일반 웹페이지로 혹은 모바일용 화면으로도 볼 수가 있는데요..
자신이 편하신데로 보시면 됩니다^^ 뉴스를 보내고 싶다면 뉴스보내기도 할 수가 있답니다.

이제 "딩동뉴스" 어플로 원하는 뉴스만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