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자신의 기분에 맞는 노래를 찾아주는 아이폰 어플


기분에 맞는 노래를 찾아주는 스마트한 어플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옙 스토어에서 "Moodagent"를 찾아 다운 받습니다. 제가 소개하는 어플은 항상 무료!
"Moodagent" 또한 무료랍니다^^ 받으셨으면 실행해보세요~ㅎㅎ


어플을 다운 받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여기서 5가지의 항목의 색상이 슬라이드바에 나타나게 됩니다. 

왼쪽부터 감각적인, 사랑스러운, 즐거운, 강렬한, 빠른 비트 5가지로 나뉘어 슬라이드바를 
조절함으로써 현재 자신의 기분에 맞는 종류의 음악을 선택할 수가 있답니다. 

여기서 선택되는 음악은 자신의 아이팟에 있는 음악들 중에서 자동으로 선곡 되어지게 됩니다^^


오른쪽 위 화면에 있는 ">" 를 누르시게 되면 재생목록을 저장할 수도 있답니다.

저는 Love라는 제목을 써서 저장을 해보았는데요.. 여러분들도 자신의 그때그때에 기분에 맞는
음악을 찾아 저장해보세요~ 저는 신기하게도 제 마음에 들도록 선곡이 되더라구요~ㅎㅎ

즐거울 때나 우울할 때... 스마트하게 노래를 선곡해주는 "Moodagent" 어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