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니콘 서포터즈 모집 안내


◈ 서포터즈 신청하러 가기 Go(클릭) 


니콘에서 큰 행사를 하나 준비했네요. 니콘 Legend 서포터즈라고 해서 무려 100명을 모집하는 행사인데요. 출시되자마자 누구보다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기종은 물론 최근 출시된 바디까지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니콘 서포터즈 행사라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출시되어 제가 가지고 싶은 니콘의 새로운 보급형(?) 풀프레임 바디 D600. 그리고 DX라인업의 최상기종이라고 할 수 있는 D7100. 니콘1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 니콘 1 J3, DX포맷으로 출시되는 쿨픽스 A에 p330. S9500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바디들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행사에 입맛대로 고르셔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D600을 신청해볼까 하는데.. 지난번 D5200이 되고 난 직후라 과연 연속해서 될 수 있을런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리고 체험단 행사 이외에도 이번달 23일과 24일에는 니콘 디지털 LIVE라고 해서 니콘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니까요. 주위에 계시거나 관심있으신분들은 참가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참가니까 부담없이 말이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