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기타

SLRCLUB 리뉴얼 이벤트 선물을 받다

slrclubSLRCLUB 2013 리뉴얼 이벤트 상품


사진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누구나가 한번쯤 방문해보고 즐겨찾는 사이트가 있으니 바로 SLRCLUB입니다. 얼마전 2013년 리뉴얼과 관련하여 이벤트가 올라왔기에 살짝 댓글 하나 남겼더니 이벤트에 당첨되어 선물이 왔네요. 큰 선물은 아니지만 기분은 좋군요 ㅎ 



SLRCLUB클럽이 생긴지도 벌써 12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카메라와 렌즈, 다양한 악세사리에 대한 정보는 물론 재미난 읽을거리들이 많으며 해당 카메라사의 포럼도 활성화 되어 있어 궁금증을 풀 수 있고 다양한 의견들을 교류할 수 있다는데 큰 장점이 있는 사이트죠. 좋은 사진도 볼 수 있고 중고거래 하기에도 다른 사이트보다는 믿을 수 있다는 장점이.... 하여튼 사진하시는분들이라면 적당히(?) SLRCLUB에서 활동하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글을 쓰다보니 정작 선물에 대한 언급은 하지 않았네요. 선물은 다이어리와 스티커, 머그컵과 연필 두자루가 왔네요. 간단한 인사말과 함께 말이죠. 그리고 랜덤으로 특별 제작 USB도 숨어 있다고 하던데.. 저는 당첨이 되지 않았군요. 하여튼 이자리를 빌어 SLRCLUB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