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IT제품리뷰/Galaxy Gear Fit

기어핏 라이딩 활용기

기어핏을 야간에 자전거를 타며 작동을 시켜보았습니다. 최근에 비가 꾸준히 내린탓에 너무 오랜만에 라이딩을 즐기고 왔는데요. 조그마한(?) 문제도 있었습니다. 최근에 내린 폭우탓에 자전거길에 물에 떠밀려온 지푸라기들이 한번씩 가로막고 있어 위험했으며 라이트가 거의 방전 수준까지 이르러서 어두운길을 제대로 비추지도 못해서 그닥 멀리 다녀오지도 못했네요. 그래도 이 포스팅을 위해 꿋꿋이 다녀왔다죠^^



자전거를 타는데 있어 기어핏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메뉴중에서 운동으로 들어가셔서.



자전거 타기를 누르시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자동으로 현재 위치를 파악하고 카운트 다운으로 들어간뒤 실행이 됩니다.



자전거를 타며 도중에 찍은 장면. 거리와 평균속도 심박수들이 보여지게 됩니다. 정확한 기록 체크를 하시려면 휴식하실때 일시정지를 하고 타시면 됩니다.





지나가는 자전거는 저리 밝은데 저는 라이트가 어두워 잘 보이지가 않았다는;;



기록 측정후 기어핏에는 다음과 같은 정보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날짜와 시간과 함께 총거리, 칼로리 소모량, 평균속도와 최대속도, 페이스와 심박수들도 나타나게 됩니다. 자전거에 있는 gps장치와 비교를 해보았는데 근사치 정도의 차이가 나는걸로 봐서 통계는 정확한거 같습니다. 근데 심박수가 저렇게까지 뛰었다니.... 장난 아니게 쿵쾅쿵쾅 했군요ㅎ 기어핏과 함께 운동 재미나게 즐겨보세요^^


'Zorro's IT제품리뷰 > Galaxy Gear F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어핏 후기, 스톱워치  (11) 2014.09.12
갤럭시 기어핏 기능, 알림  (3) 2014.09.08
기어핏 활용, 타이머  (14) 2014.09.04
기어핏 매니저 연동 방법  (4) 2014.08.16
기어핏 개봉기  (1) 2014.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