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항공사진

사천펜션 하늘에서 담다

주말에 다녀온 이번 여행. 제가 첫번째로 포인트를 지정했던 장소에 사천펜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다시금 지도를 보니 리조트로도 되어 있네요. 하늘에서 보니 약간은 다른 느낌이 나는데요. 오토캠핑장도 있고... 보니깐 어떤곳은 풀장도 갖춰져있네요. 바닷가 앞에 이렇게 있으니 아이들이 놀때 더욱 느낌이 날것 같습니다. 그리고 색깔이 참으로 컬러풀한 사천펜션들도 보이네요. 그냥 하드에 담아두고만 있자니 아까워 이렇게 방출(?)해봅니다. 더운 여름이 되면 다시금 엄청 붐빌만한곳이지요. 저도 이렇게 알게 되었으니 담에 이곳에 온다면 방문을 해볼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