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Camera

아이폰으로 촬영한 멍멍이와 야옹이



아이폰으로 촬영한 멍멍이와 야옹이


아이폰으로 찍은 시리즈 3탄!! 오늘은 멍멍이랑 야옹이가 되겠습니다..ㅎㅎ
제가 일하는곳이 시내쪽인데 가까운 곳에 애견샵이 몰려 있답니다~ 
그냥 지나가면서 보기만 하던 이곳.. 이번에는 아이폰으로 촬영을 해보았답니다^^

따스한 오후.. 길게 늘어져 쉬고 있던 녀석들...ㅎㅎ 귀여운 모습들 함께 보시죠~


CPL필터가 있었으면 유리에 반사되는 것을 막을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만..
폰에 너무 많은 것을 바라는거겠죠?ㅎㅎ 마지막 사진에 야옹이.. 고양이의 특성(?)을
무시하고 멍멍이처럼 가만히 있더군요~ 하지만 쓰다듬어 주니 도망을 가버리더라는 ㅎㅎ

그럼 이번주도 활기차게 시작하세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