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어플 - 나의 투구속도는 얼마일까?[Pitch Speed]

 
재미난 아이폰어플을 하나 소개할까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아이폰어플은 "Pitch Speed Test"라는 어플인데요.
아이폰에 있는 가속도계 센서를 사용하여 자신의 투구속도 테스트를 해준다는 어플입니다.

정말 아이폰만으로 정확한 투구속도 테스트가 가능할까요? 물론 아닙니다 ㅎㅎ 개발자도 밝히고 있다시피
이 응용프로그램은 정확한 투구 속도를 보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 하지만 나름 재미있기에 소개해드립니다.
여자친구랑 함께 내기 하기도 좋고 이렇게 더운날 땀빼기도 좋더군요 ㅎㅎ

♣ 관련 아이폰어플 보러가기 -> http://itunes.apple.com/us/app/pitch-speed-test/id442723858?mt=8#


투구속도를 테스트 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어플을 실행한후에 아이폰을 꼭! 잡고 휘두르시면 됩니다 ㅎㅎ
정말 꼭 잡아야 합니다. 놓치면 큰일나요 ㅋㅋㅋ


이와 같이 1마일퍼아워(1mph)로 속력이 표시됩니다. 1mph가 1.609킬로미터쯤 된다고 하니까
마지막의 속도는 130킬로가 넘는 속도네요. 하지만 전혀 근거가 없는거 같습니다. 저는 아무리 죽어라고
해도 저 속도는 안나오더군요. 미쓰조로가 한방에 해냈다는 ㅎㅎㅎ 괴력의 아가씨입니다^^;;

친구랑 혹은 연인과 함께 내기하시면 잼있을거 같네요. 신나게 휘두르시기 바랍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