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폰활용/iphone Application

아이폰어플추천 : 자신의 정신연령테스트를 해보자[정신연령테스트]


여러분은 정신연령이 어느정도 되시나요^^? 보통 남자가 여자에 비해서 정신연령이 떨어진다고 하죠. 꽤나 신빙성 있는 말 같긴 합니다 ㅎㅎ 하지만 정신연령이 낮다고 하면 기분이 그리 좋지만은 않죠;; 오늘 이 시간에는 아이폰을 이용하여 정신연령 테스트를 할 수 있는 어플을 하나 소개합니다.

개발자는 소개문구에서 30가지가 넘는 질문을 통하여 정신연령을 테스트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진지하게는 받아들이지는 말라고 하면서도 너무 재미로 받아들이지도 말라고 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믿거나 말거나이군요 ㅎㅎ 재미로 한번씩 해보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 아이폰어플추천 연령테스트 -> http://itunes.apple.com/kr/app/id441048917#



위와 같은 문항들이 30여가지정도 주어지는데요. 부지런히 응답을 하고 나시면...


이렇게 자신의 정신연령을 나타내주는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24세라네요 ㅎㅎ
저의 나이보다는 어리게 나온... 미쓰조로의 말대로 저는 정신연령이 낮았던걸까요^^;;;


확인을 누르고 나면 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가 있습니다. 들어서 나쁜말은 아니더군요.
"현재 자신의 모습에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라!" 라는 문구가 인상적이었습니다.

항상 자신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주말이니깐요.. 최선을 다해서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