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아이패드/iPad Application

아이패드어플 : 시원한 아이패드 화면으로 즐기는 틀린그림찾기


틀린그림찾기 잘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 틀린그림찾기에 약하지만 유독 아이폰에서만은 잘한답니다. 조그마한 액정에서는 너무 찾기 쉽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너무 쉬우니 재미가 반감이 되기도 하지요. 하지만 이보다 넓은 액정을 가지고 있는 아이패드로 하면 약간의 난이도가 생기면서 재미가 좋더라구요. 2인용모드로 대결까지 하면 더욱 재미나죠 ㅎㅎ 아이패드로 즐기는 틀린그림찾기를 소개합니다.

♣ 아이패드어플 틀린그림찾기(Free버젼) -> http://itunes.apple.com/kr/app/id440280645#


소개해드리는 틀린그림찾기는 무료버전입니다. 하나의 챕터를 즐길수가 있으며 유료버전에서는 5개의
챕터를 지원하게 됩니다. 무료버전도 충분히 할만하더군요^^


틀린그림찾기의 백미는 2인용모드입니다. 혼자 노는것보다 둘이 노는게 더 재미있죠 ㅎㅎ
2인용모드에서는 클래식모드인 노템전과 아이템전으로 나뉘게 됩니다.


왼쪽화면이든 오른쪽화면이든 틀린부분이 있다면 콕콕 눌러주시면 됩니다.
둘이 할때에는 스피드가 중요하겠죠 ㅎㅎ


경기를 마치고 나면 위와 같이 승패가 나게 됩니다. 하나의 챕터에는 5가지의 그림이 나오게 되는데
3판 이상을 이기면 승리가 되겠습니다^^ 아이패드를 이용하여 친구나 연인과 함께 틀린그림찾기를 해보세요~

박진감넘치게 내기도 해가면서 말이죠 ㅎㅎ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