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여행

비슬산 얼음조각 그리고 얼음미끄럼틀[니콘D5200]


니콘D5200 촬영, 무보정 리사이징


즐거운 휴일 되고 계신가요? 비슬산 얼음동산의 못다한 얘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사실 사진정리를 하다보니 몇개가 남아... 아쉬워서요 ㅎㅎ 이곳에는 다양한 얼음조각등리 전시되고 있습니다. 저번주에 갔을때는 날이 추워서 보존이 잘되고 있었는데 최근에 낮에는 따뜻하다보니 어느정도 원래의 모습을 하고 있을지 모르겠네요. 하여튼 다양한 얼음조각들과 함께...



재미난 얼음미끄럼틀도 있습니다. 제가 간날이 평일이라 한가로웠는데. 주말에 올린 사진들을 보니 꽤나 붐비더라구요. 일찍 출발하셔야 나름 많이 즐기고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얼음썰매들도 비치가 되어 있기 때문에 부모님들께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주고 오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즐겁고 따뜻한 휴일 보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날은 농구장에 있을듯... 그럼 내일 또 뵙겠습니다.






상기 포스트는 니콘이미징코리아(주)에서 운영하는 Nikon D5200 서포터즈로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