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이어폰 라츠 개봉기블루투스 이어폰 라츠 개봉기

Posted at 2014/07/23 06:30 | Posted in Zorro's 라이프/리뷰

최근 장거리 이동이 잦아지면서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거추장스러운걸 싫어하고 사용할때마다 유선 이어폰을 찾고 그리고 늘상 꺼내면 엉켜있는 이어폰을 볼때마다.... 블루투스로 하나 사야지 사야지... 생각만 거듭하다 최근 결국 하나를 구매했습니다. LG와 소니, 브리츠, 플랜트로닉스등 다양한 브랜드들을 놓고 고민했는데 결국에는 라츠에 LTB-2000-up beat 를 선택했습니다. 장고 끝에 선택한 라츠에 개봉기 풀어봅니다.



깔끔하게 포장되어 온 라츠의 LTB-2000 모델. 지난달 30일에 출시되어 한달도채 되지 않은 따끈따끈한 신상 모델입니다. 



으레 신상품이 나오고 나서 시간이 좀 흐르면 가격이 내리지만... 기다릴 것 없이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기다리고 있던 LG전자의 HBS-900 제품이 넘 비싸게 나와서 포기.. 좀 더 가볍고 심플하며 가성비가 좋아 보이는 라츠에 제품으로 선택했네요.



블루투스 이어폰 라츠의 색상은 화이트골드, 블랙레드, 블랙 3종류입니다. 





라츠 LTB-2000은 블루투스 4,0 을 지원하고 무손실 음원 전송 코덱이라 불리는 apt-X 를 지원하며 터치 한번으로 기기와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NFC 기술이 적용된 제품입니다. 처음에 스마트폰과 페어링을 해놓게 되면 담번에 제품을 켤때는 자동으로 스마트폰과 연결되어집니다.



한글설명서가 보이구요. 이외에도 전용파우치와 크기별로 이어팁이 3쌍 그리고 이어후크, 고정클립, 컴플라이폼팁까지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저 같은 경우 제품을 사용해본 후 기본 장착되어 있던 이어팁이 좀 커서 스몰 사이즈로 바꿨습니다. 제 귓구멍이 작은가봐요~



아.. 그리고 이어폰을 꺼냈는데 테이프가 묻어나더라는... 이 부분은 좀 불만스러웠습니다. 근데 함께 구매하신 직원들분꺼는 이렇지 않더라는....;;



NFC 기능으로 페어링 하실분들은 여기다가 폰을 가져다 터치 하시면 될듯~



전용파우치가 깔끔하니 맘에 듭니다. 충전은 스마트폰 충전 표준 규격인 마이크로 5핀이라 겸사겸사 사용하면 될듯 합니다. 자세한 이용후기는 내일 이어집니다.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1. 선꼬임 스트레스에는 역시 블루투스 이어폰이 역시 최고죠.^^;
  2. 블루투스 이어폰 개봉후기 잘 보고 갑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KT 에그 인터넷 즐기기KT 에그 인터넷 즐기기

Posted at 2014/07/22 06:30 | Posted in Zorro's 라이프/리뷰

KT 에그를 드디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모르실분들을 위해서 설명드리자면 에그라는건 간단하게 인터넷을 즐길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장비입니다. 더 쉽게 말하자면 노트북으로 인터넷을 할때에 와이파이가 없는곳에서 휴대폰의 핫스팟을 이용해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데 이럴때에 에그를 이용해서 인터넷을 할 수가 있답니다. 무선 와이파이를 통해 인터넷을 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장비이지요.



2014/07/17 - [Zorro's 라이프/리뷰] - 무선랜카드 와이파이 사용기


2014/07/11 - [Zorro's 라이프/리뷰] - 마이클라우드 네트워크하드 사용기




이게 바로 KT 에그입니다. 상당히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좋을듯 합니다. 기기도 별도의 가격이 있는데 저는 무료로 제공해주는 기기를 신청했답니다. 유료 기기에 비해 약간 투박하게 생기긴 했지만 이만하면 이쁘고 쓸만한것 같습니다.



에그에도 휴대폰의 유심과 같은 장치가 있습니다. 근데 이게 최신 모델에는 빠진다고 하더군요. 저는 공짜 제품이라 구형인가봐요 ㅎ




에그에 전원버튼과 동작램프가 보이구요.



사용하려면 커버를 벗긴 후 유심을 장착해야 합니다.




이렇게 배터리까지 결합하여 에그를 사용하면 된답니다. 기기에다가 배터리까지 해도 그닥 무겁지 않고 슬림해 휴대성이 좋을듯 합니다. 저는 한자리에서 이용하려고 구매했다는...



구성품은 본체와 배터리1개, 전용충전기, USB 전원 공급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마이크로5핀이라.. 기존에 쓰던 스마트폰 충전기에 꼽아서 충전하면 될듯 하네요.



상태표시 램프는 WIBRO / Wifi / 배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색으로 와이브로의 신호강도와 와이파이 동작, 배터리 잔량등을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지 않으시거나 저렴하게 외부에서 인터넷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메리트가 있을듯 합니다. 하지만 지하라던가 도시가 아닌 지역에서는 안될수도 있으니 커버리지 지역을 잘 살펴보시고 하셔야 할듯요~ 전 업무적으로 사용할일이 있어서 구매한건데... 앞으로 유용하게 사용했음 하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1. 정말 유용한 장비네요
    덕분에 잘보고 갑니다.
  2. 저도 에그쓰고 있어요 근데 기계를보니 옛날식이네요
  3. 예전 에그 썼을 때 기억이 나네요^^
  4. 저도 에그 섰었는데 이제 스마트폰 쉐어링이 더 편하더라구요~
    좋은 포스팅 너무 잘보고갑니다~
    오늘도 힘내서 아자아자~ 파이팅~
  5. skt사용자도 가능한가요?
  6. 에그에 관심갖고 있었는데..~~
    덕분에 정보 많이 알아갑니다 ^^
  7. 에그가 점점 좋아지네요... 휴대용 에그를 사용할까 한동안 고민했었는데...
  8. 스마트기기가 많으신 분들은 에그가 필수죠! ㅎㅎㅎ
  9. 한번도 써본 적이 없어서....쉽게 이해가 안가요.
    와이파이 없는 곳에서 와이파이를 사용하게 한다.....음....
  10. 저도 와이브로 신청할까?
    생각해도 해봤는데 걍 접기로.ㅎㅎ
    요건 에그군요
    좋은 참고 했습니다.
  11. 저도 한 때는 에그 사용할 생각 했었는데 저한테는 적합하지 않더라구요 ㅜ.ㅜ
    사용기 많은 도움되었습니다 ㅎㅎ
  12.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는데 사용해보고 싶군염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디지털 알람시계 새로 장만디지털 알람시계 새로 장만

Posted at 2014/07/21 06:30 | Posted in Zorro's 라이프/리뷰

아침잠이 많은 제게 알람시계는 필수랍니다. 혼자살다보니 누가 깨워주지도 않고.. 알람이 없다면 상당히 곤란하죠. 휴대폰을 이용해서 겨우 일어나고 있지만 보다 빠르게 일어나 새벽형 인간이 되리라 이번에 디지털 알람시계를 장만했습니다. 첨에는 기존의 탁상시계 형태를 사려 했지만 생각보다 고장이 잘나서 이번에 디지털로 바꿨습니다.



제품은 바로 위에 건데요. AAA 건전지가 3개 들어가는 형태입니다.





사실 우드형의 알람시계가 끌렸으나.. 저렴하게 사고자 이걸로 구매를 했네요. 약간은 가격이 저렴한티가 나지만 사용하는데에는 큰 무리가 없을듯 합니다.



위에 버튼을 누르게 되면 불빛이 나고 알람이 울릴때에 누를 경우에는 알람이 멈추게 됩니다.



뒷면에는 이렇게 알람을 온오프로 한다던가 시계를 설정하는 버튼들이 나와 있습니다. 버튼들은 많지만 설정하는데 큰 무리는 없습니다. 쉬워요~ 



그리고 센서기능이 있는데 ON 으로 설정할 경우 어두운 곳에서 스스로 빛을 발하게 된답니다. 배터리를 아끼기 위해서는 저처럼 OFF  로^^



시간이랑 날짜 요일 거기다가 온도까지 나오게 되는데 큼지막하게 나와 한눈에 알아보기 쉽습니다. 액정이 넓은게 마음에 드네요~



시간이나 날짜 알람을 모두 설정하면 이렇게 락을 걸어두시구요~



라이트가 꺼지면 이런 모습...



켜지면 이런 모습입니다. 어때요... 괜찮나요?



알람이 울렸을때에 위에 버튼을 누르면 꺼지게 되는데 이렇게만 놔두면 5분정도 뒤에 알람이 다시 울리게 됩니다. 완전히 알람을 OFF 하기 위해서는 뒷면에 있는 버튼을 조작해야 한답니다. 이점이 마음에 들더군요. 누르고 다시 자는 경우가 있는데 이렇게 하면 일어나기 쉬울거 같은..... 이쁜 디지털 알람시계를 구입한만큼 아침형 인간이 되기 위해 노력해야겠어요^^! 어때요... 시계 이쁜가요?ㅎㅎ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1. 깔끔하고 이쁜디자인이네요^^
    멋지군요 ㅎㅎ
  2. 저도 하나 마련하고 싶네요^^
    아침형인간 멋짐 말입니다.
  3. 저도 몇년전에 저렴한거 구입해서 이용중이랍니다.
  4. ㅎㅎ네..
    이쁩니다.

    공감 꾸욱^^
  5. 디자인 정말 마음에 드네요^^
  6. 시원하게 볼 수 있어 좋습니다.
    시계는 따라 하나 있어야 겠군요.
  7. 요즘은 핸드폰이 워낙 잘되어 있어서, 시계가 무슨 필요 있나 싶으면서
    가끔은 유용할 때가 있더라구요.. 하나 정도 소장하고 있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8. 스맛폰이 있어도 알람시계는 꼭 필요하죠.
    디자인 깔끔하고 좋은데요? ^^
    공감 꾸욱~ 누르고 갑니다. ^^
  9. 괜찮네요~ 숫자도 커서 멀리서도 잘 보일 것 같고...
  10. 여러가지 기능이 많을거 같네염 잘보고 감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부모님과 함께한 나들이부모님과 함께한 나들이

Posted at 2014/07/20 06:30 | Posted in Zorro's 스타일샷/일상

즐거운 휴일 보내고 계신가요? 보통의 업무가 급할때가 있고 여유가 있을때가 있지요. 농촌도 마찬가지랍니다. 바쁠때는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바쁘고 아닐때는 조금씩 할일이 있고... 요즘은 부모님께서 한가하셔서 집에 내려간김에 바람 한번 쐬고 왔습니다.



지척에 있어도 한번도 못가보셨다는 은척면으로 향했습니다. 생각해보면 이렇게 여유 있게 부모님과 다닌적이 넘 오랜만이라는 생각이...



장승도 있고 여기가 은자골 유래공원인듯 합니다. 




은자골 유래비가 있네요. 2011년 11월에 만들게 된 유래비는 경상의 상주를 넘어 한국의 상주로 나아가는 이정표가 되기를 비는 마음과 함께 은자골에 대한 유래가 간단하게 적혀 있었습니다.



한가로이 떠난 부모님과의 여행. 나중에 미래의 와이프와 함께 다니면 좋겠지만서도 그때가 되면 지금보다 시간 내기가 더 어려워질테지요. 종종 이런 소소한 나들이를 해야겠습니다. 이번주 마무리 잘하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상주시 은척면
도움말 Daum 지도
  1. 부모님과의 여행 아주 좋아보입니다.~~
  2. 부모님이 좋아하셨겠네요
  3. 부모님과 좋은 시간 보내셨을 듯 하네요..ㅎㅎ
  4. 부모님과의 나들이!
    부럽습니다! ㅜㅜ
  5. 부모님과 함게 좋은시간 보내셨어염 좋은일 하셨어염.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부모님집 직접 키우는 과일들부모님집 직접 키우는 과일들

Posted at 2014/07/19 06:30 | Posted in Zorro's 스타일샷/일상

저는 그닥 부지런하지 못하지만 저희 부모님은 상당히 부지런들하십니다. 수익원을 만들고 있는 주작물외에 집 주위에 정말 많은 과일들을 키우고 계시지요. 매년 과일들이 하나씩 늘어만 가는거 같습니다. 덕분에 집에서 직접 키운 과일들을 맛볼수가 있지요. 이런게 진정한 웰빙 아니겠어요^^



얼마전부터 집 앞밭에 생긴 복분자입니다. 짙은색이 익은거라는걸 이번에 알았다는... 붉으스럼한게 익은줄 알고 하나 따먹었는데 무지 씁니다;;



그리고 방울토마토. 요거이 맛이 좋죠~



가지입니다. 가지.. 이건 과일은 아니죠?ㅎ 과일말고 야채들도 종류가 무지 많은데 이건 담에 찍어와서 올려봐야겠습니다~



이건 블루베리죠. 세계 10대 푸드에 선정되기도 한 녀석. 익은 녀석들은 따냈기에 요런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건 배..



이건 사과.. 맞죠? 헷갈립니다 ㅎ



어머니가 완전 좋아하시는 옥수수도 무럭무럭 자라나고 있습니다.



이건 복숭아. 요고이 맛이 좋습니다 ㅎ



이건 살구... 자두... 살구가 맞을거 같습니다. 아음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도 잘 몰라요 ㅎ



이외에도 밤, 감등이 있고 과일외에도 많은 야채들도 키우고 계시지요. 내년에는 어떤 과일이 추가가 될지.... 보는 눈도 입도 즐겁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1. 오~ 대단하시네요..ㅎㅎ 정말 많은 종류를 키우고 계시네요
  2. 복분자까지 손수 키우시는군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

1 2 3 4 5 ...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