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야경

유원지에 가다!

 2010년! 새해를 맞이하여 지름신이 강림~

큰맘먹고 DSLR의 세계에 풍덩 뛰어들게 되었습니다ㅎㅎ
첨이라 사진들이 참 허접합니다..
머 슬슬 나아지겠죠?^^;; 이뿌게 봐주시길 바래요~


저희 동네 유원지입니다. 
강너머에 캐슬(?)들이 보이네요~


날씨가 춥긴 한가 봅니다
잘 얼지 않는 금호강이 제대로 꽁꽁 얼었네요.. 


오리배들.. 겨울엔 푹쉴수 있겠군요~


강을 건널수 있는 구름다리..
근데 이걸 건너기 위해서는 돈을 내야한답니다.. 
그래서 건너갈수 없었습니다ㅎㅎㅎㅎ


새해 동장군의 기세가 상당합니다..
건강들 조심하시구요!
따뜻한 주말 보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