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야경

야경사진을 처음 찍어 보니..

올해 겨울은 예년과 달리 유난히 추운거 같습니다
삼한사온은 옛말이고 계속되는 한파에 폭설에....

이번주도 한파가 계속 된다는 소식과 함께 어제(11일)는 
날씨가 조금 풀린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오늘이 기회라 생각하고 생애 첫 야경사진을 나섰습니다^^;;

첫 야경을 마치고 난 소감은... 
삼각대가 이래서 필요한거구나.. 그리고 너무 춥다.. 로 요약할수 있겠네요ㅎㅎ

Zorro의 한참~~ 부족한 야경사진... 지금 공개합니다~

 

늦은 저녁.. 대구에서 약간 떨어져 있는 모대학(?)에 방문하자마자 본 분수대~
촬영해야겠다고 생각하는 찰나에.. 분수대의 물줄기가.......... 캬캬 -_-;;
하지만 포기할 수 없어서.. 한참을 기다리게 됩니다.......


 기다리며 찍은 본관사진 한컷~


오랜시간(?)을 기다리다 찍긴 했습니다^^;;
근데 야경사진에 삼각대가 필수라는말 여실히 깨달았습니다.
촬영하는 동안 고난의 연속이었네요ㅎㅎ


아름다운 교내 전경들~
하지만 이에 만족할 조로가 아니죠ㅎㅎ
본관 18층에 있는 전망대로 길을 나섭니다!


추운 날씨에 호수도 얼어 있는 모습이 보이네요~
근데 말이 전망대이지.. 그냥 뚫려있는 옥상이다보니..
칼바람이 장난이 아니더군요..

카메라 구입이후 계속 매서운 날씨가 몰아치고 있는데..
구입시기가 적절치 못한거 같기도 하네요^^;;;
하지만 Zorro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지켜봐주세요ㅎㅎ

이번주도 한파가 계속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모두 건강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