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아이폰 보조배터리 아이워크 i2500

아이폰 보조배터리 최근 들어서만 3개째 구입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폰은 갤럭시계열이라 추가로 배터리를 들도 다니면 되지만 아이폰의 경우에는 그것이 힘들죠. 일체형이 이쁘긴 하지만 이런면에선 참 아쉬운 부분이에요. 여자친구가 아이폰을 사용하는데 출장이 잦다보니 휴대폰 배터리로 고생을 하기에 최근 이런저런 제품들을 사고 있지만 아쉬운 부분이 많아 아이워크 i2500 까지 오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어느 정도의 만족을 줄런지요..



아이폰 보조배터리 i2500은 보시다시피 휴대용 도킹 방식입니다. 정품 애플 라이트닝 커넥트라 아이폰5 계열 이상에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의 충전선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최근 처음으로 구매했던 방식이 케이스 형태로 된 방식이었는데 이런건 보기에는 이쁜데 장착시에 휴대폰이 무거워지고 배터리 용량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두번째 구입한 모델은 휴대용으로 들고 다니는 방식인데 이건 용량은 많이 확보되나 별도로 충전선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충전을 아예 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었죠.



이번 아이워크 도킹용 배터리는 어느 정도의 만족을 보여줄 수 있을런지요. 2500mAh라는 용량이 충전가능하다는 스펙상의 내용이 있는데 2000mAh 정도의 용량만이라도 제대로 충전되었음 합니다. 



실제 장착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지만 아직 전달하지 못한 관계로... 이렇게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이거이 최대 단점이 장착한채로 이어폰을 꼽을 수 없다는 단점이.....;; 그래도 꺼지는것보다는 낫겠죠 머 ㅎㅎ




제품을 장착한 상태일 경우 아이워크 보조배터리와 함께 아이폰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로 했는데요. 여친의 아이폰5s 화이트 버전과 잘 어울리길 기대해봅니다. 맘에 들어했음 좋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