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갤럭시 독 거치대 구매

어제 포스팅에서 갤럭시 충전기를 구매했다는글이 올라갔는데요. 얼마 지나지 않아 이것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갤럭시 독 거치대 구매를 완료했습니다. 거치대에 올려서 충전하면 보기도 좋고 꼽아 놓기도 훨 수월하죠. 제품은 서칭을 하던중에....




2014/05/24 - [Zorro's 라이프/리뷰] - 갤럭시 충전기 구매


위 사진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삼성 휴대폰을 위해 탄생한것만 같은 문구가 제품 박스에 보이네요.



하지만 마이크로 5핀을 지원하는 휴대폰이라면 모두 사용이 가능할듯 합니다.




화이트 갤럭시s4와 깔맞춤을 하기 위해 같은 색상으로 구매했네요.



이렇게 말이죠 ㅎㅎ



장착했을때의 모습입니다. 넘어지지 않고 잘 버팁니다.



뒷 부분에 충전기를 연결하게 되면 독 거치대에 올려 놓은 상태로 충전을 하게 되지요.



삼성에서 나온 정품 거치대도 있었지만 싸게 구입하느라 요놈으로 구입했는데요. 가격은 매우 저렴하지만 실사용을 해보니 아쉬운 점들도 보입니다. 넘어지지는 않지만 약간 가벼운 느낌이구요. 갤럭시를 장착했다가 뺐다가 할때에 좀 부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 크게 불편한건 아니지만 아쉬운 부분이네요. 정품 독 거치대는 어떤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담에 여유 좀 생기면 거치대 업글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