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수성못맛집 아리조나막창

지난 주말 막창이 땡기던차에 수성못맛집 아리조나막창을 찾았습니다. 한참전부터 여자친구가 가고 싶다고 했는데 이번에서야 드디어 가게 되었네요. 부드럽고 맛난 막창이라는 말에 이끌려 수성못으로 출동!



수성못에서 그리 멀지 않은곳에 위치하고 있는 아리조나막창. 주말에다가 맛집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더군요. 대형주차장이 앞뒤로 있으나 꽉 차 있었다는... 다행히도 가게 옆쪽에 자리가 하나 남아 겨우 주차하고 들어왔습니다. 주차 관리해주시는분이 있다고 하던데 제가 들어갈때는 없더군요. 



아리조나막창의 화려한 현수막입니다. 다양한 메뉴들에 미디어 곳곳에 소개된 흔적들이 보이네요. 좀 지났긴 했지만서도 공중파 3사에 다 나온거 같은.. 거기다가 영화 키다리 아저씨도 여기서 촬영했다고 하네요~



무얼 시킬까 고민고민하다가.... 돼지막창 2인분과 양념막창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하나만 먹기에는 넘 아쉽더라구요. 언제 또 올지도 모르는데 ㅎㅎ



이정도가 2인분입니다. 



참숯으로 구우니 더 맛난다는.... 바싹 익혀서 얼른 먹을 준비를 합니다..





흐미 다시봐도 먹고 싶군요. 부드러운 육질에 장에 찍어먹으니 더욱 맛난다는~



이건 양념막창인데요. 다 구워져서 나오기에 그냥 드시면 됩니다. 살짝 데워 드셔도 되나 금방 타니 조심하셔야 해요! 두개 같이 시켜먹으니 더욱 괜찮더라는.... 굳이 하나만 드신다면 저는 돼지막창 추천합니다. 양념막창은 약간 맵더라구요 ㅎ 




'Zorro's 스타일샷 >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자역 이것이 짬뽕  (7) 2014.06.25
동인동 찜갈비 오랜만에 다녀왔네요  (17) 2014.06.23
동촌유원지 설빙  (16) 2014.05.30
건대입구 뽕신  (14) 2014.05.20
순천여행 흑두루미가든  (11) 2014.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