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군자역 이것이 짬뽕

군자역 7번출구로 나와 CGV가 나오기 전에 위치해 있는 '이것이 짬뽕'이라는 음식점 방문기입니다. 그냥 짬뽕이 아니라 주문과 동시에 하나씩 조리하여 나오는 것이 짬뽕이라는 것을 천명하고 있는 '이것이 짬뽕'. 피자와 곁들여 먹어 괜찮았던곳입니다.



위치는 파리바게뜨 건물 2층에 있습니다. 하이미트 가기 전.. 하이미트 이름이 참 재미나요ㅋ 전자제품을 파는 곳고 살짝 이름만 다른 그곳. 거기도 조만간 찾아봐야겠습니다.



메뉴판은 이러합니다. 짬뽕집 답게 다양한 짬뽕 관련 메뉴와 함께 라이스 메뉴들도 눈에 보이네요. 그리고 뒷면에는 피자 메뉴가 안내되어 있어 수제피자도 맛볼수가 있습니다. 



12시간 저온숙성으로 완성되었다는 수제피자.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요. 저희는 하와이언 피자로 선택~



실내 분위기는 대충 이러합니다. 먹기 바빠서 자세한 사진은 생략ㅋ




저희가 시킨 마늘짬뽕입니다. 국산 마늘을 구워서 깊은 맛을 내고 신선한 해물로 국물맛을 더했다는 메뉴. 이것이 짬뽕이다의 대표 메뉴이지요. 순한만/보통만/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매운맛으로 했다가.... 약간 후회했답니다. 매운거 완전 좋아하시지 않는 이상에야 보통맛쯤으로 추천드려요^^ 시원하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함께 주문한 하와이언 수제피자. 저번에도 짬뽕과 함께 피자를 먹었는데 이 조합 생각보다 괜찮은듯 합니다. 짬뽕 먹다가 한번씩 피자를 먹으니 매운것도 완화되구... 이 메뉴도 먹을만합니다~ 군자역에서 짬뽕이 땡기신다면 이곳도 고려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