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동촌유원지 소통 한우석쇠구이전문점

최근들어 날씨가 추워지면서 아프고 요새 좀 바빴는데요. 그런 모습이 여친에게는 맘이 많이 쓰였나봅니다. 맛있는걸 먹으러 가자고 하더니 한우를 사주네요. 며칠전에 맘 고생도 시켰는데.. 참 고마운 여친입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푸짐하게 한우를 먹을 수 있었네요.



저희가 찾아간곳은 동촌유원지에 자리잡고 있는 소통이라는 한우석쇠구이전문점. 소통이 중요한 시대에 이제 고깃집 간판도 이런게 있었군요. 생긴지는 몇년되었다고 하더군요.



지인의 소개로 찾아간곳인데.. 주차장에 차들이 가득합니다. 인기가 좋은가봐요.




한우인지라.. 가격들이 조금 됩니다. 자주 가긴 부담스러운곳이지만 가끔은 고기를 먹어줘야 힘이 난다지요. 



저희가 시킨것은 한우 갈비살과 등심구이. 결론부터 말하자면 그리 만족스럽지는 않았습니다. 부드럽기는 했는데 육즙이 아쉬웠으며 석쇠에 올라오는 불이 너무 강해서 자칫하면 고기가 너무 익어버리겠더군요. 



여친이랑 나름 먹으면서 한우집 간곳의 순위를 정해봤는데.. 올해초에 갔던 미소팔공한우직판장.. 그곳이 1등. 신천 근처에 있던.. 이름이 기억이 잘.. 포스팅은 다했는데 기억이 잘안나네요 ㅎ 거기가 2등.. 여기가 3등으로 정해봤답니다^^ 한번쯤은 가봐도 되겠다는 생각이..






그리고 추가로 한우차돌박이도 시켰다는... 새벽에 포스팅 중인데 배가 다시 고파지려 합니다. 주말도 다되어가는데 맛난 고기 사드시면서 한주의 피곤함을 달래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