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스타일샷/음식

거제 해산물 식당 푸짐하게

즐거운 주말이 돌아왔습니다. 요즘 들어 워낙에 날씨가 추워 몸관리를 유념해서 하셔야 할때입니다. 건강관리를 하는데 있어 운동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 잘 먹어야지요! 오늘은 몇주 전 거제에 갔을때에 맛본 해산물들을 공개해봅니다. 아주 어릴때부터 친한 친구녀석이 이곳에 있어서 한번씩 가면 보곤 하는데요. 제가 숙소를 장승포쪽에 잡아서 근처에 있던 해산물집에 가게 되었습니다.



흔히 이런 포스팅에서 볼 수 있는 식당간판이 없습니다. 배가 고파서 급하게 들어갔던지라 식당 간판 사진은 찍어오지 못했네요. 며칠전에 소개해드린 호텔 근처에서 앞으로 나와보면 먹거리 골목이 있는데 그쪽편에 있던 식당입니다. 기억을 더듬어 위치는 아래에 지도로 표시해봅니다..



좋은데이.. 부산이나 경남쪽에서 볼 수 있는 소주입니다. 제가 있는 대구에서는 좋은데이를 만나기가 어렵지요. 도수가 낮아서 술이 순하더군요.



푸짐한 해산물.... 바닷가 근처에 놀러가면 보다 싱싱하고 저렴하게 그리고 푸짐하게 해산물을 즐길수가 있지요.




비주얼도 괜찮지만 국물도 시원하니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던 해산물들입니다. 정말 푸짐하지 않나요?ㅋ



그래도 오랜만에 만난 친구인데 1차에서 끝내기는 아쉽지요... 바로 옆에 있던 스몰비어 형태라 할 수 있는 오춘자비어라는 곳을 갔습니다. 요즘은 어딜가나 이런곳이 늘어나고 유행하는것 같네요. 2차에 들어가도 부담 없이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이런곳 맘에 듭니다.




좋은이와 함께 맛난것을 배불리 먹을 수 있었던 시간.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이나마 이러한 순간을 즐기기 위해서 아둥바둥 열심히 살아가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가져봅니다. 넉넉한 휴일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