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재테크 뜻 2019년 도전하자

길게만 느껴지던 한해가 빠르게 지나갑니다. 새해에는 많은 계획들을 세우실텐데요. 그중 항상 순위권에 드는것이 있으니 바로 돈을 모으는것(부자되기, 목돈마련하기)입니다. 즉, 다시 말해 재테크 뜻이라는 내용과도 관련이 되는데요. 부지런히 모아서 통장에 들어 있는 내돈을 보면 흐뭇하기 그지 없습니다. 아직 느껴보시지 못하셨다구요? 지금 바로 아래로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재테크 뜻, 쉽게 말해서 돈을 모으는 행위를 하는것입니다. 사전적인 의미로 넘어가본다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자금을 가지고 최대한 효율적으로 운영을 하여 이익을 높이는것을 뜻합니다.

 

 

 

 

 

 

보통 일반분들이 하는것에 종류를 보자면 저축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보다 정확히 보자면 단순히 예금이 아니라 자신에게 맞는 예적금 상품을 골라 최대한의 우대금리를 적용받는것, 또한 비과세 적용등을 유리하게 설정해놓는것이 바로 재테크라 하겠습니다.

 

 

 

 

 

 

또한 보다 높은 수익을 원하시는분들은 저축 이외에도 펀드투자나 세테크등을 다양하게 하시곤 합니다. 이쯤되면 제목의 의미는 대충 이해하셨을겁니다.

 

 

 

 

 

 

그리고 돈을 아끼고 이런 상품에 투자를 한다... 성인이면 누구나가 알수 있는것입니다. 요는 바로 실천력에 있습니다. 아는것을 행하느냐.. 그냥 주저만 하고 잊어가느냐..

 

 

 

 

 

 

실천을 하고 싶어도 선뜻 어떻게 해야하지 몰라 망설이기만 하다가 그저 넘어가고... 다시 어느정도 기간이 지나면 다시 생각만 하다 끝나는 경우를 주위에서 많이 보게 됩니다.

 

 

 

 

 

 

이런 모습을 보면 안타깝습니다. 모른다면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그리고 이런것이 돈이 들까 무서워 회피하는 경우도 많은데 무료로 받을수 있는 방법 또한 있습니다. 그리고 확인 후 비용이 드는것이 아깝다면 안하면 그만입니다.

 

 

 

 

 

 

제말 뜻은 그냥 생각만 하는데서 머무르지 말라는것입니다. 2019년에는 돈을 제대로 모아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무엇으로도 행동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제가 재무상담센터를 알려드릴텐데 그것을 안하더라도 다른거라도... 무슨 방법이라도 실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목돈을 만들어 따뜻한 한해 되셨음합니다.

 

 

-> 자신에게 맞는 재테크 방안 추천 받아보기(100% 무료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