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사회초년생 적금 해야하는 이유

우리 사회는 다양한 사람들이 각기 구성원이 되어 더불어 살아갑니다. 저마다의 개성과 생각이 있으며 이런 차이가 사회를 형성합니다. 다르다고는 하지만 모든 일에는 해야하는 시기가 있습니다. 사회초년생 적금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지금 이글을 읽으시는분이 초년생이라면 적금을 꼭 해봐야합니다. 비록 큰 돈을 모으지는 못할지라도 돈에 대한 눈을 뜰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 금리가 오르면서 다양한 상품들이 은행권에서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광주은행에서는 연 최고 3.7%에 해당하는 유스 고객 전용상품이 등장했으며 우리은행에서는 20대를 위한 스무살우리라는 적금이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금리가 오르는 시기가 되면 그동안 저축을 하지 않는분들도 어느정도의 관심을 가지게 됩니다. 은행권들도 새로운 고객 수요층을 찾기 위해 노력하죠. 은행들로 볼때 사회초년생 적금 이라는 부분은 절대 놓쳐서는 안될 분야이기도 합니다.

 

 

 

 

 

 

왜냐구요? 제대로 된 고객을 만들게 되면 앞으로 살아가면서 자신들에게 꼬박 꼬박 저축을 해줄테니 말이죠. 따라서 좋은 혜택들을 많이 넣어두게 됩니다.

 

 

 

 

 

 

사회초년생 입장에서도 나쁠게 없는 선택입니다. 아무래도 처음에 돈을 벌고 하다보면 모으는데 익숙치 않아 금새 잔고가 비게 마련입니다. 따라서 반강제적인(?) 적금을 통하여 어느정도 자본 축적을 할수가 있습니다.

 

 

 

 

 

 

첫 선택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에 따라서 지름길로 아니면 먼길로 돌아서 시간이 더 걸릴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은행들중 그리고 무수한 상품 속에서 어떤것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을겁니다.

 

 

 

 

 

 

학교 다닐때야 선생님이 가르쳐준다지만 성인이 되고나면 그러한것도 없습니다. 그저 자신이 알아서 해야만 합니다. 물어볼수 있는곳이 있다고 해도 친구, 지인이 다입니다.

 

 

 

 

 

 

이럴때에 이용할수 있는 곳이 바로 재무설계사입니다. 이분들은 이분야의 전문가이기에 각기 다른 사람마다의 차이를 알고 있습니다. 보다 유익한 상품을 추천해줄수 있고 재테크 관련 부분에서의 궁금증도 풀어줄수 있는분들이죠.

 

 

 

 

 

 

이분들을 이용하여 보다 나은 적금. 그리하여 빠르게 돈을 많이 모아보시기 바랍니다. 어떤 시기에 돈을 얼마나 축적하느냐에 따라서 우리의 인생이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는 이러한 궁금증에 대하여 무료로 상담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놓치면 손해라고도 볼 수 있는 젊은 시기.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 사회초년생 적금 안내 및 재테크 관련 사항 물어보기(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