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재테크/재무설계

우리은행 적금 추천 응답하라 1899

새해를 맞이하는 종소리를 들으며 한해를 맞이한게 엊그제 같은데 시간은 빠르게 흘러가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눈깜짝할사이에 지나가는거 같네요. 오늘 이시간에는 우리은행 적금 추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현재 우리은행에서는 창립 120주년을 기념해서 '응답하라 1899'라는 독특한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는데요. 이부분도 함께 언급하면서 상품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현재 우리은행의 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골드바나 건조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스벅아메리카노등이 추첨으로 제공되는데요. 10만원 이상만 하면 되기에 이번 기회에 돈도 모으면서 좋은 기회를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본격적인 우리은행 적금 추천 상품에 대해 알아볼까요. 현재 금리가 오르고 있는 시기인줄은 다들 아실겁니다. 지난해에 비해 금리가 약간씩은 상승한 분위기인데요.

 

 

 

 

 

 

대표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는 위비 짠테크 적금의 경우 최고 연 2.95%까지 금리가 제공됩니다. 또한 스무살 우리 자유적금이라고 하여 만 18세부터 30세까지 가입할 수 있는 본 상품은 최고 연 3.20%까지 제공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또한 위비 꿀적금이나 쉽고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게 스마트폰으로 가입이 가능한 스마트폰 적금 또한 2.60%를 받을수가 있기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전체적으로 금리가 오른 시기이지만 우대 금리 부분에서 0.5% 이상씩 차이가 날 수 있기에 이 부분을 제대로 체크해야만 보다 많은 목돈모으기가 가능합니다.

 

 

 

 

 

 

우리은행만해도 수없이 많은 상품들이 있으며 여기에도 좋은것들이 있지만 찾아보면 다른 여타의 은행에서 자신에게 더 맞는 상품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그런것들을 찾아서 가입한다면 이득이겠죠?

 

 

 

 

 

 

또한 여기에 더하여 적금 상품에 보다 수익률을 높일 수 있는 적립식펀드나 원금보장형 펀드등을 섞는다면 보다 빠르게 목돈을 마련할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들이 있지만 아쉽게도 방법을 잘몰라 또는 예금이나 적금만 한다는 생각을 가지기에 활용을 잘하지 못하는 경우를 많이 보게 됩니다.

 

 

 

 

 

 

이제는 달라지십시요. 재무전문가에게 조금만 물어보면 자신에게 맞는것이 무엇인지 또한 문제점이 무엇인지에 대해서 파악을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아래 사이트에서는 이벤트의 일환으로 무료로 이러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중입니다.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상담을 받으셔서 2019년 제대로 돈을 모아보시기 바랍니다.

 

 

-> 우리은행 적금 추천 안내 및 자신에게 맞는 최고의 재테크 방법 찾기(무료 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