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리뷰

현대 그린카드 발급 받아보니

살아오면서 수없이 많은 신용카드를 발급받아왔지만 리뷰를 쓰는건 처음인것 같습니다. 프리미엄카드도 몇개 사용했지만 이번에 신청한 현대 그린카드 꽤나 눈에 띄네요. 색도 이쁘고 해서 리뷰해봅니다.

 

 

 

 

 

 

이름만큼이나 포장지부터 완전한 녹색으로 배송이 되어져옵니다.

 

 

 

 

 

 

이번에 현대카드는 처음 만들어보았는데 다른것들에 비해서 발급이 훨씬 수월한거 같네요.

인터넷으로 그냥 신청하면 끝...

 

 

일주일내로 오게 됩니다.

 

 

 

 

 

 

그리고 요즘 발급을 하게 되면 10만원 상당의 독특한 재질의 카드도 함께 준다고 되어 있는데

이거 신청하실때 클릭안하시면 안옵니다.

 

 

저는 그냥 당연히 주겠거니와 함께 10만원이 붙어 있기에 괜히 누르지 않았는데..

그거 안하면 안준다고 하네요;;;

별로 쓸일은 없겠지만 기분상으로 별루였습니다.

그냥 주는거 마다할 사람이 있을까...

 

 

어찌되었던 현대 그린카드 패키지는 상당히 이뿌게 옵니다.

 

 

 

 

 

 

공항에서 사용할수 있는 패스도 함께 오구요.

 

 

 

 

 

 

 

 

살짝 빛에 비친 그린 색상이 보이는데 저것 때문에 더 꺼내고 싶은 욕구가 생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지나친 카드 사용은.......... 음.

 

 

 

 

 

 

연회비가 조금 비싸지만

그만큼 혜택은 있습니다.

 

 

특히 여행가실분들은 꽤나 많이 적립이 되기에 요긴하실듯 하네요.

 

 

 

 

 

 

그리고 해외 구매하시는 직구족에도 유리합니다.

100만원까지는 무려 5%나 적립이 되네요.

 

 

그다음 금액부터는 기본적립률로...

 

 

 

 

 

 

신차 구매시에 꽤나 많이 적립이 되며

주유시 적립은 보통 수준입니다.

 

 

 

 

 

 

그리고 연간 횟수가 5회로 제한이 있기는 하지만

포인트를 모을 경우에 바우처로 교환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에 특수소재의 플레이트는 못받아 아쉽긴 합니다.

 

 

 

 

 

 

무료 발레파킹도 서비스가 제공이 되어집니다.

 

 

 

 

 

 

연회비는 당연히 국내외겸용으로 할것이기에

15만원으로 보시면 됩니다.

 

 

사용을 많이 하면 차년도부터는 조금씩 깎이는 구조네요.

 

 

 

 

 

 

색상이 꽤나 독특한 그린카드.

앞으로 주카드로 많이 사용할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