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orro's 라이프/수영이야기

아레나 코브라 울트라 다른색상 구입기

수영을 한지도 어느덧 1년하고도 반년이 더 지나가고 있는 시점입니다. 보통 이정도 하면 액세서리를 많이들 구매하시는데요. 수영복도 많이 사시고... 저 같은 경우에 처음에는 수모에 관심이 있었다가 어느정도 색상들을 구매하고 나서는 수경에 관심이 많습니다. 어두운 수영장도 한몫하는거 같네요. 사놓은것들 조용히 썩히고 있는것도 있다는...

 

 

 

 

 

 

여러가지 제품군중에서 고른것은 바로 아레나 코브라 울트라입니다.

지난번에도 한번 산적 있는데요.

 

 

 

2018/12/26 - [Zorro's 라이프/수영이야기] - 아레나 코브라 울트라 직구 사용기

 

 

 

바로 위에 제품 말이죠.

글을 쓰고보니 한 두달여 있다가 또 구매를 했군요.

 

 

 

 

 

몇가지의 제품군들을 써본 결과

제 기준에서는 아레나 코브라 울트라가 가장 편했습니다.

 

 

 

 

 

 

좋은점들을 일본어로 적어 놓았는데....

 

 

가장 좋은것은 아무래도 착용감입니다.

눈 주위가 너무나 편하네요.

패킹에 장점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3만원대 초반에 구매가 가능했구요.

 

 

 

 

 

 

이런식으로 오게 됩니다.

불편한점은 줄을 제가 연결해야 한다는것..

 

 

하지만 이제는 익숙해서 그리 어렵지도 않네요.

코걸이도 다양하게 들어오기에 자신에게 맞는걸로 사용해보세요.

 

 

제대로 착용 안되면 눈에 물들어옵니다 ㅎ

 

 

 

 

 

 

 

 

이런식으로 설명서 남겨두구요.

 

 

 

 

 

 

렌즈가 블루컬러인만큼 코걸이도 깔맞춤을 했네요.

 

 

 

 

 

 

 

 

뒤에것은 지난번에 산건데요.

 

 

 

 

 

 

 

 

다 좋았는데 약간 어두운 색상이라..

밝은 수영장이나 야외에서 착용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그동안 사놓고 모아둔 코걸이들...

이리저리 하면 색다른 색상을 만들수도 있겠네요.

 

 

 

 

 

 

 

 

 

 

 

이미 구매한지는 보름이 넘어가는 시점인데요.

최근에 이것만 사용중입니다.

파란 렌즈가 이렇게 수영장에서 밝게 보일줄은 몰랐네요.

저처럼 초보이신분들은 너무 어두운것보다 이런 밝은거 쓰면서 물과 더 친해져보세요^^